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기도광주 감성뿜뿜카페 "스멜츠" 도심속에 숲이있네

by 박검사 2023. 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경기도 올라간 김에

 

그냥 내려올 순 없어서 카페랑 맛집 좀 들려 봤습니다ㅎㅎㅎㅎ

 

 

스멜츠

경기도 광주 신현동에 위치한 "스멜츠"입니다

 

건물이 엄~~청 크죠ㅋㅋㅋㅋ

 

2층건물인데 되게 높아요!!

건물옆에 주차장도 있습니다ㅎㅎㅎ

 

정문 쪽에도 주차장이 있어요!!

 

입구 들어오면 주차장 갈림길이 2개 있는데 위로 가도 되고 옆으로 가도 돼요!

 

위쪽이 주차장이 좀 넓음!

입구 들어오자마자 식물들이 반겨주네요ㅎㅎㅎ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아메리카노는 1잔에 5,500원입니다!

 

매장내부

매장내부!!

 

사진들이 엄청 많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이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았고

 

중간중간 콘센트도 있었고

 

자리도 엄청 많았습니다ㅎㅎ

여기는 2층 가는 길

 

2층 가는 길에 화장실도 있고

 

층고가 엄~~~~~~~~~~청 높아요

 

3층높이는 되는 거 같아요

728x90

2층에 큰 테이블도 있고

 

사람이 꽉 차있더군요ㅋㅋㅋㅋㅋ

 

다들 2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카페구경하고 있으니 진동벨이 울려서 커피 가지러 갔어요

 

커피랑 같이 스콘도 하나 주문 했는데

 

그냥 스콘맛이었습니다ㅎㅎㅎㅎ

 

커피도 그냥 쏘쏘 한 커피맛!!

 

근데 분위기는 최고였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도 많고 사진 찍기 아주 좋은 카페였습니다!

 

주차까지 가능해서 아주 좋았어요

 

분당이랑 그렇게 멀지 않아요!!

 

가을엔 단풍이 엄청 핀다 하는데

 

2층에서 단풍구경도 실컷 가능할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경기도 광주 카페 강추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