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엄청 푸짐하고 매콤하니 계속 땡기는 해물찜맛집 "경원해물찜" 부산 화명

by 박검사 2023. 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아구찜이 엄청 먹고 싶어 졌었어요ㅋㅋㅋ

 

그래서 해물찜으로 유명한 체인점 경원해물찜 화명점으로 가봤습니다!

 

부산 화명동 학사초등학교 바로 옆에 위치한 "경원해물찜" 입니다!

 

포장하면 2천 원이 할인되네요!

 

매장 앞에 3대 주차 가능한 주차장도 있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매장내부

매장내부가 아주 깔끔하고 널찍하네요!

 

테이블도 많아요ㅎㅎㅎ

728x90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여긴 아구찜도 맛있고 해물찜도 맛있고 다 맛있어요!!!!

 

저는 해물찜으로 주문했습니다

 

해물찜에도 아구가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 보니 섞어찜이 있더라구요ㅋㅋㅋ

여기는 면사리가 없대요ㅜㅜ

 

아구찜에 쫄면사리 넣어줘야 하는데

 

아쉽슴다..ㅠ

 

포장하면 포장할인 2,000원이 된다고 하는데 재활용품 규제로 포장비가 1,000원 추가되면

 

포장하면 결국 1,000원 할인되는가 보네요

반응형

기본반찬들!!

 

해물찜에 빠질 수 없는 동치미랑 간단하게 딱 필요한 것들만 나오네요ㅎㅎㅎㅎ

해물찜 大!!!!!!!!

 

이게 접시가 엄~청 커요!!!

 

사진으로는 크기가 가늠이 안되는데 진짜 커요ㅋㅋㅋㅋ

안에 숨어있는 해물들 꺼네봤습니다ㅎㅎㅎ

 

롱다리 낙지랑 통통한 갑오징어랑 엄청 푸짐하네요ㅎㅎㅎ

 

그리고 요기는 고니가 들어가 있어요

 

이게 또 별미그든요ㅎㅎㅎ

해물찜 大 에는 전복도 4마리가 들어가 있어요

 

4인분인가 봅니다ㅎㅎㅎㅎ

 

전복은 크진 않았고 딱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맵기는 보통 매운맛 했는데

 

이게 불닭 맵기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처음에 먹으면 그렇게 맵지는 않은데

 

계속 먹다 보면 엄청 매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해물찜은 좀 매콤해야 더 맛있으니까ㅎㅎㅎ

 

매운 게 그냥 막 매운게 아니라 엄청 맛있게 매운맛입니다!

경원해물찜 시그니처 볶음밥!!!!

 

볶음밥이 여기 대박입니다

 

배달로는 못 먹고 직접 매장와서만 먹을 수 있는 볶음밥이예요!!

 

전용 그릇에 바닥은 눌어붙어가지고

 

바삭바삭하니 진짜 맛있어요

 

볶음밥은  콩나물이 많이 들어가야 맛있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볶음밥 주문하면 해물찜에 콩나물을 가져가십니다

 

아주 많이ㅜㅜ 콩나물도 맛있는데

 

콩나물 추가 같은 게 있었으면 좋겠네요!!!

 

매장 가서 식사하시면 볶음밥 꼭 드셔보십시오ㅎㅎㅎㅎ

 

부산 화명동 해물찜 아구찜 맛집 추천추천!!!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