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김해 추울땐 장어로 몸보신 강변장어타운 "가람"

by 박검사 2023. 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즐거운 설연휴 보내셨는지요ㅎㅎㅎㅎ

저는 여기저기 인사드리고 마지막 부산 사는 친척들과 함께

강변장어타운에 민물장어 먹으러 갔습니다ㅎㅎㅎ

 

 

경남 김해 불암동 강변장어타운에 위치한 "가람"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강변장어타운이란 곳을 처음 가봤는데 여기 장어집이 엄~~청 많더라구요

주차장도 아주 넓어서 주차걱정은 없을 거 같습니다ㅎㅎ

매장내부

 

매장내부!!

따로 방으로 되어있는 자리도 있고

바로뒤쪽이 강변인데 뷰가 엄청 좋네요!!

벽 쪽엔 다 리버뷰입니다!!

주변이 논밭이지만 뷰도 괜찮네요!

뒤쪽이 산책길이라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으셨어요ㅎㅎㅎ
(밥 먹는데 좀 부담스럽긴 했지만..ㅋ)

밥 먹고 산책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ㅎㅎ

메뉴판

728x90

메뉴판!

여기는 장어구이만 판매합니다!

소금 1인분(1마리) 27,000원
양념 1인분(1마리) 28,000원

민물장어가 엄청 비싸다고 느꼈는데

1마리에 27,000원~28,000원이면 괜찮은 거 같네요

기본반찬

기본반찬이 엄~~~~~~~~~청 푸짐하게 나와요

근데 딱히 손이 가는 게 없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장어뼈튀김도 있었는데 과자처럼 바삭바삭 하니 괜찮았고

나머지는 뭔가 건강한 맛 반찬들 밖에 없었네요ㅋㅋㅋㅋㅋ

잡채가 뒤늦게 나와서 따로 찍었는데 잡채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여기서 잡채만 먹은 거 같네요ㅋㅋㅋㅋㅋ

장어 먹을 때 같이 먹으면 좋은 생강이랑 장아찌종류랑

빠질 수 없는 쌈야채, 소스들

생강을 별로 안 좋아했는데

장어랑 같이 먹으니 맛있어서 장어 먹을 땐 생강 항상 먹게 되네요ㅎㅎ

장어 양념구이 5인분입니다ㅎㅎㅎ

주방에서 다 구워져서 나오고

그릇 밑에 초를 하나 켜쥬서서 따듯하게 먹을 수 있어요ㅎㅎㅎ

쌈은 요로코롬ㅎㅎ

하얀 생강을 간장소스에 넣어놨다가

쌈 위에 장어 빨간 생각, 하얀생강, 장아찌류 아무거나 같이

싸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ㅎㅎㅎㅎ굿굿굿

옆에서 동생이 밥 먹길래 한 숟가락 뺏어서

밥 위에 장어랑 생강 얹어 먹으니

완전 장어덮밥이었습니다ㅋㅋㅋㅋ

이것도 굿굿굿

반응형

마무리는

비빔밥이랑 된장찌개!

비빔밥+된장찌개 1인분에 3천 원입니다ㅎㅎㅎ

아주 가성비 좋은 거 같아요

설날 비빔밥 엄청 먹었는데도 맛있게 먹어지네요ㅋㅋㅋ

장어구이는 항상 기장에 바닷장어만 먹었는데

예전에 민물장어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요즘엔 바닷장어보다 민물장어를 더 찾게 되네요ㅎㅎㅎㅎ

처음 먹을 때 너무 맛있어서 혼자서 3 마린가 먹었었는데

이게 너무 고단백이라 그런지

너무 많이 먹으니까 느끼하고 뭔가 울렁울렁거려서

이번엔 깔끔하고 적당히 2마리만(?) 먹었습니다ㅋㅋㅋ

아주 맛있었네요!

여름이나 겨울 춥고 덥고 기력 없을 땐 장어가 최고인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몸보신이 필요할 땐 민물장어로!!

여기 말고 부산 강서구 렛츠런파크 바로 앞에 "민물집"이라는 장어집도 있는데

거기도 양념장어 엄청 맛있어요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