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강서구 김해공항 주변 서부산유통단지 밥,라면사리 무한리필 부대찌개 "빅쭌부대찌개"

by 박검사 2023. 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김해경전철 김해공항역 바로 1 정거장 옆에 서부산유통단지역 쪽에 음식점이 많이 있더라구요

김해공항 주변에도 맛집이 몇 군데 있는데 이쪽에도 밥집이 많은 줄 몰랐네요ㅎㅎㅎㅎ

이번에 간 곳은 서부산유통단지역 근처에 있는 "빅쭌부대찌개"입니다

 

728x90


서부산유통단지역 이랑 엄청 가까워요ㅎㅎㅎ

요기 주변 회사들도 많아서 사람들이 많을 거 같습니다

 

주차는 매장 앞에 갓길에 다 하시더라구요

 

따로 전용주차장은 없는 거 같아요

영업시간

월~토 : 10:00 ~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메뉴판

메뉴판!!

이름이 부대찌개니까 부대찌개 전문점인가 봐요!

고추장불고기도 있던데 사이드메뉴가 아니고 이것도 식사메뉴라서

부대찌개만 주문했습니다ㅋㅋㅋ

매장내부

매장내부는 꽤 넓습니다ㅎㅎ

토요일 점심시간쯤 방문했는데 주변 회사들이 많아서 그런지

회사 직원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ㅎㅎㅎ

점심시간에 딱 한자리 남아서 들어갈 수 있었네요ㅎㅎ

기본반찬들!!

마카로니샐러드 은근히 부대찌개랑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ㅎㅎㅎ

반응형

부족한 반찬이랑 라면사리, 밥은

여기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기본 부대찌개 2인분!!

햄도 많았고 베이컨도 들어있더라구요ㅋㅋㅋㅋ

근데 햄은 엄청 맛있는 햄은 아니었어요

그냥 기본햄 느낌?

여기는 맛보단 양이 최고인 집이었습니다!

라면사리랑 밥이 무한리필이 되니까

부대찌개에는 라면사리가 또 최고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


거의 다 먹고 

마지막에 국물 조금만 남겨두고(육수도 추가됨!!!)

라면사리 하나 넣어서 살짝 졸여서 먹으면 

이거 완전 맛도리예요ㅋㅋㅋㅋㅋ

짭짤하니 맛있어요ㅎㅎㅎ

엄청 배부르게 먹고 왔네요ㅎㅎ

 

근데 다 먹고 나오니까

 

옷에서 부대찌개 냄새가 엄청 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입구에 페브리즈 있으니 뿌리고 가십시오ㅋㅋㅋㅋ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