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평일에 사람이줄서는 고기집 사하구 장림"문현생고기"

by 박검사 2023. 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부산 사하구 장림동 쪽에 엄~~~청 맛있는 오겹살집이 있다는 소문이 있어서

부산에 살지만 난생처음(?)으로 장림에 오겹살 먹으러 가봤어요ㅋㅋㅋ

 


부산 사하구 장림동에 위치한 "문현생고기" 입니다

부산지하철 1호선 "신장림역" 4번 출구랑 가깝고

식당바로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접근성은 아주 좋네요ㅎㅎㅎ

728x90

매장내부!!

테이블은 5개였나 6개밖에 없고

안쪽에 좌식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좌식은 별로 안 좋아해서 앉기 싫었는데

제가 갈 때 마침 테이블 자리가 한자리 나더라구요ㅎㅎㅎㅎ

평일 7시쯤 방문했는데 벌써 사람 꽉 차있었고

제가 들어갈 때 딱 한 팀 나와서 운 좋게 웨이팅 안 하고 들어갔어요ㅎㅎ

메뉴판을 찍을랬는데 너무 협소해서 못 찍었네요ㅜㅜ

메뉴

문현곱창(1인분) : 10,000원
생오겹살(1인분) : 10,000원
생갈매기살(1인분) : 10,000원
생항정살(1인분) : 10,000원
생목살(1인분) : 10,000원
밥 + 된장(1인분) : 2,000원
소주 : 4,000원
맥주 : 4,000원
청하 : 5,000원
설중매 : 8,000원
음료수 : 2,000원

고기 종류는 다 만원이었습니다!!

1인분이라고만 적혀있고 그램수는 안 적혀 있더라구요!!

아마도 100g인 거 같습니다

기본반찬들!!

대박인 게 계란찜도 주더라구요ㅎㅎㅎㅎ

2명당 1개씩 줬어요ㅎㅎㅎ굿굿굿

특이한 게 양파절임에 숙주나물도 들어있어서

양파랑 같이 먹으니까 식감도 좋고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김치도 여기서 직접 담근 건지 중국산 맛이 아니고 엄청 맛있는 김치였고

된장도 뭔가 직접 담그신 느낌에 맛이었어요ㅋㅋㅋ엄청 짜웠네요

오겹살 3인분!!!!!!!!!!!!

5인분 주문했는데 3인분 먼저 구웠어요ㅎㅎㅎㅎ

같이 주는 멜젓도 난생처음 보는 검은색 멜젓이었는데

요고 짭짤하니 괜찮더라구요ㅎㅎㅎㅎ

반응형

고기 먹다 보니 국수를 주시더라구요

뭐지 싶었는데 요 물김치에 넣어서 국수로 먹으면 된다고 하셨습니다ㅋㅋㅋ

이거도 대박이네요ㅋㅋㅋㅋ

고기랑 같이 먹으면 존맛탱!

3인분 다 구워주고

고기는 끊기면 안되니까 바로 2인분도 투척!

생고구마랑 떡도 같이 주시는데

와 진짜 고구마 진짜 진짜 너무 맛있어요

오겹살 기름 묻어서 진짜 달달하니 최고였습니다

나중에 더 달라해서 더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오겹살은 끝에 껍데기가 아주 쫄깃쫄깃해서 따로 껍데기만 안 자르고 같이 붙여먹으니까 아주 맛있었고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신선했어요ㅎㅎㅎ

 

마지막으로 된장에 밥!!

 

1인분 2천 원인데

 

반찬이 완전 제스타일 이었습니다ㅋㅋㅋㅋ

 

계란말이에 어묵볶음에 구운 김!!

 

구운 김 밥에 싸서 간장에 콕 찍어먹으면 엄청 맛있는 거 아시지요ㅎㅎㅎㅎㅎ

 

된장찌개도 집된장으로 끓이셨는지

 

옛날 할머니집에서 먹던 그런 된장맛이 났어요

 

진짜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요즘 흔한 고춧가루 들어간 된장찌개 아니고

 

진짜 구수~~한 된장찌개였어요

 

갈매기살도 먹어봤는데

 

갈매기살은 살짝 질겨서 제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ㅋㅋㅋㅋ

 

4명이서 처음에 총 11인분이나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

 

고기도 맛있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직접 만드시는 김치, 된장, 밥이랑 나오는 반찬들이 너무 좋았어요ㅎㅎㅎㅎ

 

뭔가 정겨운 느낌이라 해야 하나

 

가격은 엄청 싸진 않지만

 

그만큼 고기도 맛있었고

 

사람들이 많은 이유를 알 거 같네요ㅎㅎㅎㅎㅎ

 

한 번씩 삼겹살이 엄청 땡길 때 여기가 생각날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