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양산 비빔국수에 삼겹살 존맛탱에 가성비까지 좋은 양산부산대병원 주변 삼겹살 맛집"두꺼비마을"

by 박검사 2023. 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고기에 비빔면이 너~~~무 먹고 싶어서

 

부산주변에 비빔면이랑 삼겹살이랑 같이 파는 곳 찾아봤더니

 

여기저기 많이 나오더라구요ㅎㅎㅎ

 

마침 주말에 양산 갈 일이 있어서 양산에 보니

 

비빔면은 아니고 비빔국수가 양도 많고 맛있다는 고기집이 있다 해서 가봤습니다ㅎㅎㅎ

 

 

양산물금에 위치한 "두꺼비마을"입니다ㅎㅎㅎ

 

양산부산대학교병원 바로 위쪽에 있어요!

 

주차장도 건물 뒤편에 넓게 있어서 주차도 문제없네요!!

 

옛날에 여기가 무쏘라는 고깃집이었다고 하네요ㅎㅎ

 

주차장 쪽에 "무쏘"라고 되어있어서 여기가 아닌 줄 알았는데 맞았습니다ㅋㅋㅋㅋ

영업시간

 

평일(월~금) : 16:00 ~ 23:00

주말(토, 일, 공휴일) : 12:00 ~ 22:30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어느샌가 더하다랑 삼환축산이 유명해지고부터

 

100g에 3900원 정도 하는 숙성삼겹살집이 엄청 많이 생기네요ㅎㅎㅎ

 

여기도 숙성삼겹살 파는 곳이었습니다


저렴한 세트메뉴도 있어요ㅎㅎㅎ

 

상차림비도 테이블당 3,000원 있어요!

728x90

소스도 여러 종류 있고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백김치랑 쌈무 명이나물까지 있네요ㅎㅎㅎ

모자란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처음엔 안 주는데 샐러드랑 참기름도 여기 있었어요

저는 처음 삼겹살 5인분 주문했어요!!!

조명이 바로 위에 있어서

 

그림자가 계속 생겼네요ㅋㅋㅋㅋ

 

여긴 삼겹살을 길게 주시더라구요

삼겹살 길이가 불판에 딱 맞았어요ㅋㅋㅋㅋㅋ

 

밑에 불판은 숯이 있고 가스불로 불조절하면서

 

바람구멍도 여는 게 있고

 

복잡한 불판이었는데

 

이거 불조절 잘못하니까 고기가 금방 타버리더라구요ㅜㅜ

 

직원분께서 돌아다니시면서 계속 불조절 해주십니다ㅋㅋㅋ

반응형

고기 구워가면서 참기름에 마늘도 가져왔어요ㅎㅎㅎㅎ

 

마늘 그냥 구워 먹어도 맛있는데

 

참기름에 넣어서 구워 먹으니까 고소하고 더 맛있는 듯!

비빔국수!!!!!!

 

고기를 열심히 굽고 있으니까 비빔국수 가져다주셨습니다ㅎㅎㅎ

 

이게 2~3인분에 7,000원인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그릇이 엄~~~청 컸음!!!

손으로 비빌 수 있게 장갑도 따로 가져다주시고

 

맛은 새콤달콤 아주 괜찮았고

 

비빔국수인데 쫄면처럼 쫄깃쫄깃하니

 

삼겹살이랑 아주 괜찮았네요ㅎㅎㅎㅎ

쫄면 잠시 나두고 

 

고기를 또 열심히 구워숩니다ㅎㅎㅎ

고기 이쁘게 정리하려다

 

불조절 잘못해서 태워버려서 그냥 막 대충 구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이거이거!!!

 

제가 찾던 거!!!!!!!!!

 

비빔면에 고기한점!!!!!!!!

 

진짜 존맛탱이었습니다

 

사진 보는데 또 침샘 폭발이네요ㅋㅋㅋ

고기 신나게 먹고 나서 뭔가 새로운 게 먹어보고 싶어서

 

특수부위 오돌갈비랑 쫀득살이 있길래

 

뭔지 물어봤더니

 

오돌갈비는 제가 갈 때 없었고

 

쫀득살은 돼지 꼬리부위라고 하셨는데

 

뭔가 신기해 보여서 

 

쫀득살 1인분 이랑 양념갈비 2인분 추가했습니다ㅎㅎㅎ

 

뭔가 비주얼은 돼지껍데기 느낌이었어요ㅋㅋㅋ

쫀득살!

 

돼지껍데기에

 

살이 조금 붙어있던데

 

뭔가 비주얼은 조금.. 음 좀 그랬네요ㅋㅋㅋㅋㅋ

 

비주얼은 좀 그랬지만

 

다 구워놓으니까 이게 또 별미더라구요

 

진짜 쫀득쫀득하니

 

굽는도중에 껍데기 쪽이 딱딱해져서

 

이게 맞나.. 싶었는데

 

진짜 쫄깃쫄깃하고 완전 술안주로 최고일 거 같았네요ㅎㅎㅎ

밥이랑 먹으려고 주문한 양념갈비 2인분!!

 

양념갈비는  그냥 쏘쏘 했습니다ㅋㅋㅋ

 

밥이랑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두 명이서 고기 8인분에 비빔국수까지 먹어서 너무 배불러서 못 먹었네요ㅋㅋㅋㅋㅋ

 

여기 가마솥밥도 있던데

 

가마솥밥에 된장찌개 존맛탱일 거 같았는데

 

더 먹으면 배 터져나갈 거 같아서 아쉽게도 못 먹었습니다ㅠㅠ 

 

그래도 먹고 싶었던 비빔국수랑 고기 아주 맛있게 먹어서 좋았네요 ㅎㅎㅎ

 

새로운 쫀득살도 먹어보고ㅎㅎㅎ

 

내부도 엄청 넓고 주차장도 있어서

 

양산 음식점 많은 곳보단 외진 곳이어서 사람도 없을 줄 알았는데

 

사람도 엄청 많더라구요ㅎㅎㅎ

 

그만큼 맛집인 거겠지요

 

양산에서 비빔면에 고기 땡기시는 분들 여기 완전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