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명지신도시 감자탕에 돌솥밥이? "첨단돌솥감자탕"

by 박검사 2022. 1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주말에 명지 쪽에 약속이 있어서 하루 술독에 빠져있다가

 

다음날 해장이 필요해서 주변 얼큰한 거 좀 찾아보다가 감자탕이 땡겨서 가본 곳!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신도시 버거킹 주변에 위치한 "첨단돌솥감자탕" 입니다!

 

전용주차장은 지하에 있는 거 같은데 여기는 갓길에 주차 많이 하시더라구요 

 

점심 저녁시간에 가면 주차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여긴

 

영업시간

-월, 화, 목, 금, 토, 일 09:00 ~ 21:00 (16: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입니다!!

 

방문에 참고하십시오!

메뉴판

메뉴판!

 

여긴 뼈다귀 해장국에 기본적으로다 돌솥밥에 나오나 봐요

 

감자탕은 공깃밥, 돌솥밥 따로입니다ㅎㅎㅎ


저는 국물 많이 먹으려고 감자탕으로 주문!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넓어요ㅎㅎㅎ

 

신발은 벗고 들어와야 하고

 

매장 중간엔 테이블 있고 모서리 쪽은 고정된 테이블이 있었습니다ㅎㅎ

돌솥밥은 15분 정도 걸리니 미리 예약하면 좋을 거 같네요ㅎㅎㅎ

 

시간이 촉박하신 분들은 일반 공깃밥으로도 주문 가능!!

 

돌솥밥은 받아서 밥은 덜어내고

 

생수 부어서 누룽지 스근하게 먹어줘야 합니다

 

기본 반찬

기본 반찬!

 

깻잎김치가 있더라구요!

 

갓 지은 돌솥밥에 깻잎김치 싸 먹으면 밥도둑이지요ㅎㅎㅎ

부족한 반찬은 여기 셀프코너에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우거지 감자탕(小)입니다!

 

당면도 엄청 들어가 있고 냄비가 깊이가 있어서 뼈가 4갠가 5갠가 들어있었어요ㅎㅎㅎ

 

우거지도 엄청 들어있고ㅎㅎㅎ

반응형

당면은 국물에서 익혀주고 

 

우거지가 커서 잘라주고 뒤적뒤적..ㅎ

 

여기 고기들이 엄청 부드럽고 야들야들하니 고기 진짜 맛있었어요

 

들깨가루가 들어가긴 했지만 조금 들어가서 국물도 깔끔했어요

 

해장에 최고였음..ㅎ

 

저는 얼큰하게 먹으려고 땡초조금 넣으니까 얼큰하니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

 

뼈에 살도 많이 붙어있고 

 

살들이 야들야들하니 맛있었네요ㅎㅎㅎ

 

감자탕 고기는 겨자소스랑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여기도 겨자소스 따로 있습니다ㅎㅎㅎ

볶음밥 해 먹으려고 밥은 안 먹으려고 했는데 깻잎김치 때문에 돌솥밥 한 개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돌솥밥도 고슬고슬 괜찮았음!

물 부어놓고 20~30분쯤 정도 뒤에 먹으니까 완전 누룽지죽이 됐더라구요ㅎㅎㅎㅎㅎ

 

맛있었습니다ㅎㅎ

728x90

마지막으로 볶음밥!!

 

여긴 볶음밥이 1인분은 안되고 기본 2인분부터 주문돼서 2인분 주문했는데

 

양도 너무 많고 볶음밥은 좀 별로였네요..

 

국물이 좀 더 들어갔어야 했을 거 같은데 볶음밥이 뭔가 다 따로 노는 느낌이었습니다

 

볶음밥은 거의 못 먹고 남겼네요ㅋㅋㅋ

 

볶음밥은 별로였지만 감자탕은 아주 괜찮았습니다!

 

매운 거 좋아하시면 땡초 살짝 넣는 거 강추!

 

고기도 엄청 야들야들하니 뼈도 잘 부서지고 먹기 편했어요!

 

다른 곳에서 뼈다귀 해장국 먹으면 뼈 분리한다고 손가락 너무 아팠는데

 

여긴 안 그랬네요ㅋㅋㅋㅋㅋ

 

안에 감자도 얇게 썰어져 있는데

 

감자가 얇아서 빨리 익어서 감자도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