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서면 똥집이맛있는 치킨집 “고향통닭” 간단하게 맥주먹기 좋은곳!

by 박검사 2022. 1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서면 옆 범내골역 쪽에 똥집이 아주 기가 막힌 곳이 있다 해서 가봤습니다ㅎㅎㅎ

고향통닭

범내골역 주변 범천동에 위치한 "고향통닭"입니다

여기 똥집이 엄청 맛있대요ㅎㅎㅎㅎ

주변에 회사들이 많아서 회사원분들 퇴근하고 간단하게 맥주 먹기 딱 좋은 곳이랍니다ㅎㅎㅎ

주차도 가능!!

바로 옆 "서면다인로얄팰리스" 안에 주차하시고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주차 1시간 등록해주세요ㅎㅎㅎ

영업시간

매일 16:00 ~ 23:30

메뉴판

메뉴판!

후라이드 치킨 18,000원
반반 치킨 18,500원
양념치킨 19,500원
마늘간장치킨 19,500원
땡초간장치킨 21,000원

똥집 11,500원
땡초간장똥집 12,500원

세트

똥집 + 닭 반마리 21,500원
땡초똥집 + 닭 반마리 22,500원


생맥주도 500cc 3500원입니다ㅎㅎㅎㅎ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네요

저는 반반 치킨이랑 똥집도 반반 주문했어요

똥집 반반은 메뉴에 없어서 여쭤봤는데

땡초간장똥집 가격으로 하면 반반 가능하다 해서 반반 주문했습니다ㅎㅎ

반응형

기본 반찬ㅎㅎㅎㅎ

마요네즈+케찹 샐러드는 진짜 치킨이랑 떼놓을 수 없는 조합이에요ㅎㅎㅎ

똥집 맛집이라 그런지 마늘 참기름장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똥집에 참기름장 진짜 존맛탱임!

728x90

반반 치킨!!

치킨은 후라이드가 진짜 맛있어요!!!

튀김옷도 얇고 바삭바삭하니 괜찮았네요

양념치킨은 쏘쏘한맛!

이게 대박입니다ㅎㅎㅎㅎ

바깥쪽엔 후라이드 똥집이고 중간엔 땡초간장 똥집인데

아..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똥집이 후라이드도 진짜 맛있는데

땡초간장 똥집이 살짝 단맛도 나면서 땡초에 매운맛이랑 이게 엄청 잘 어울렸습니다ㅎㅎㅎ

똥집이 진짜 맛있는 곳 오랜만에 먹어보네요ㅋㅋㅋㅋ

치킨은 반반 주문했었는데

후라이드에 다리가 두 개 있길래

뭐지..후라이드 한 마리 양념 한 마린가 했는데

양념치킨엔 다리가 없었네요ㅋㅋㅋㅋㅋㅋ

샐러드도 치킨이랑 같이 먹다 보면 금방 없어지는데

산만큼 쌓아주시고 아주 좋았습니다ㅎㅎㅎ

땡초간장 똥집이 맛있으니

땡초간장 치킨도 맛있을 거 같네요ㅎㅎㅎ

주변에 살면 퇴근하고 똥집 맨날 사들고 가서 맥주 한 캔씩 할 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저녁쯤에 방문했는데 매장도 넓은데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웨이팅은 안 했지만ㅎㅎㅎㅎ가득 찼었네요

포장하시는 손님도 많았고 배달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여기 똥집 맛 한번 보면 똥집은 여기서만 먹을 거 같네요ㅎㅎㅎㅎㅎ

치킨도 맛있었지만 똥집이 너무 맛있어서 치킨은 뒷전이네요ㅋㅋㅋㅋ

서면 주변이긴 하지만 서면 완전 끝쪽이라 사람들이 많지도 않고

주차도 가능해서 똥집 먹고 싶을 때마다 자주 갈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서면 똥집 맛집 완전 초초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