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서면 전포동 크리스마스 피카소급 레터링케이크 “토리케이크”

by 박검사 2022. 1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너무 추워졌네요ㅜㅜ

서울엔 눈이 엄청 오고 난리던데

부산은 다행히 눈은 안 오고 춥기만 하네요ㅋㅋㅋㅋ 예전에 눈오리 만드는 거 사은품으로 받았는데

부산에선 쓸 일이 없을 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추워졌다는 건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온다는 거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ㅎ

밖에 나가면 온통 크리스마스 트리에 불빛들이 엄청 빤짝빤짝 하네요 크리스마스에 또 빠질 수 없는 케이크!!!

인스타로 부산 레터링 케이크 주문제작해주는 곳 찾아보다가 엄청 이쁜 케이크 발견해서 주문했어요ㅎㅎㅎㅎ


토리케이크


부산 전포동 부산진소방서 주변에 위치한 “토리케이크” 입니다

밤늦게 방문해서 간판불이 꺼져 있네요ㅎㅎㅎ

저는 처음에 인스타로 찾아봤어요!

https://instagram.com/tori.cake_?igshid=YmMyMTA2M2Y=

여기 인스타 dm으로 문의하거나

인스타 프로필 보니까 카톡으로도 문의 가능하더라구요



http://pf.kakao.com/_VIJBxj

토리케이크

토리케이크 전포레터링케이크/ 서면레터링케이크 / 부산레터링케이크

pf.kakao.com

이건 카카오톡

저는 카톡으로 문의드렸습니다ㅎㅎㅎㅎ

카톡에 보니 가격도 다 나와있고 디자인도 다 나와있어요

카톡이 더 편한 듯ㅎㅎㅎㅎ

카톡으로 상담 양식 적으면

추가 레터링이나 픽업 날짜 조율이랑 하고 나서

입금하고 주문서 작성하고 픽업 날짜에 찾아가면 됩니다

저는 토요일 아침 일찍 필요해서

금요일 저녁 늦은 시간에 방문드렸는데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728x90

픽업하러 가니 냉장고에 제가 주문한 케이크가 있고

초 들도 종류별로 엄~~~청 많았어요!!

이것도 따로 구매 가능ㅎㅎㅎㅎ

반응형

토리케이크 크리스마스 에뒤션~!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ㅋㅋㅋㅋㅋ

진짜 하나같이 다 귀엽고 아까워서 못 먹을 비주얼입니다ㅋㅋㅋㅋㅋ

4개 중에 실물은 이게 젤 귀여웠어요ㅋㅋㅋㅋ

루돌프 케이크ㅋㅋㅋㅋ

제가 주문한 2D케이크!!

루돌프랑 2D 케이크 두 개 고민하다가 저는

2D케이크로 주문했어요ㅎㅎㅎ

디테일이 진짜 대박이예요ㅋㅋㅋㅋㅋ

사장님이 화가신가 봅니다ㅎㅎㅎ

직접 손으로 다 그리는 거 같은데

다시 봐도 너무 이쁘네요ㅋㅋㅋㅋㅋㅋ

사진 좀 찍어도 되냐니까

흔쾌히 꺼네주시고 이쁘게 사진도 찍었네요ㅎㅎㅎ

사진 찍고 다시 포장ㅎㅎㅎ

포장 박스도 핑크핑크하니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

크리스마스 케이크 말고도

다른 레터링 케이크도 인스타그램에 엄~~~청 많아서

매번 기념일마다 여기서 케이크 주문해야겠습니다ㅎㅎ

레터링 케이크 치고 가격도 싸서 가성비고 좋았어요!

밤늦게 픽업 방문했는데 사장님이 늦게까지 케이크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주문이 많은가 봅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문하시려면 빨리 미리미리 예약해야 크리스마스에 받을 수 있을 거 같네요ㅎㅎㅎㅎㅎ

부산 레터링 케이크 완전 강추!!!!

케이크가 실물이 진짜 이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