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연산동 토곡 닭도리탕 세계1등 "연산닭도리탕"

by 박검사 2022. 11.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아주 예전에 우연히 연산동 토곡 주변 지나가다가 닭볶음탕을 먹었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최근에 갑자기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드디어 다시 가봤어요!

 

 

부산 연산동 토곡 맥도날드 주변에 위치한 "연산닭도리탕" 입니다

영업시간이 안 나와있어 전화해봤더니

저녁 12시까지 하시는데 손님 없으면 일찍 닫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가시기 전에 미리 전화해보고 가십시오!!

그리도 닭도리탕 조리되는데 30분 정도 걸리니

미리 전화해서 주문하시면 기다리는 시간 줄이실 수 있으십니다ㅎㅎㅎ

728x90
메뉴판

메뉴판!

닭도리탕(小) : 28,000
닭도리탕(中) : 38,000
닭도리탕(大) : 48,000

(포장은 각각 3천 원씩 할인돼요!)


2~3명이서 닭도리탕(小) 하나면 충분히 드실 수 있으실 거 같습니다ㅎㅎㅎ

반응형

가게 뒤에 화장실 가는데

요짜로 ㅋㅋㅋㅋㅋㅋㅋ

부산사람 아니면 못 알아들을 거 같네요ㅋㅋㅋㅋ

요짜로는 요쪽으로 사투리입니다ㅋㅋㅋ

화장실이 엄청 낮아서 머리 숙여서 볼일 봤네요ㅎㅎㅎ

매장 내부

매장 내부!

테이블은 10개 정도 있는데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

저는 좌식은 불편해서 잘 안갑니다요ㅎㅎ

밑반찬!!!

여긴 계란 프라이를 주십니다!!!

저는 미리 주문 안 해서 30분 동안 기다렸는데

소주 주문하니까 안주하시라고 계란 프라이랑 반찬 먼저 내어주셨어요

계란 프라이도 4개였나 엄청 많이 주시네요ㅎㅎㅎㅎ

반찬들이 차갑지도 않고 어묵볶음도 살짝 따듯했고 고사리도 맛있었네요ㅎㅎㅎ

닭도리탕(小) 입니다!

한 마리 들어있고

감자가 엄청 많이 들어있는데

여기 감자가 대박입니다

닭도리탕도 맛있지만 푸슬푸슬하니 감자가 진짜 맛있었어요

양념은 보통 맵기가 신라면 정도 맵기라 하셔서 보통으로 주문했는데

살짝 매콤하니 딱 좋았습니다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은 좀 매울 수도 있을 거 같네요

라면사리!!

이거는 진짜 꼭 드셔 보십시오

다 먹어 갈 때쯤 라면사리 주문하면

닭도리탕 가져가서 라면사리 넣어서 다시 주시는데

진짜 대박입니다ㅋㅋㅋㅋㅋ

라면사리 넣고 한번 더 끓여주시는 건지

라면에 양념이 잘 버무려져서 진짜 맛있었어요

양념이 진짜 밥도둑이라 뭐랑 먹어도 맛있는 양념입니다ㅎㅎㅎㅎ

여기는 연산동 주변에서 아는 사람들만 아는 찐 맛집인데

오랜만에 방문했지만 역시나 맛있었네요ㅎㅎㅎ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맛도 맛있고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저녁 한 끼 소주 한잔 하기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