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대구여행오셨어요??? 안지랑곱창골목 "똔똔이곱창막창" 여긴 꼭가봐야 해요!

by 박검사 2022. 1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안지랑곱창이 너무먹고싶어서 대구까지가서 먹고왔어요!!!

안지랑 가기전에!!

서문시장 야시장가서 목좀 축이고 갔습니다ㅋㅋㅋㅋㅋ

서문시장야시장에도 먹을게 많더군요ㅎㅎㅎ

서문시장야시장에 "카베츠야끼" 라고 오사카식 오꼬노미야끼가 있었는데

이거 맛있더라구요

오꼬노미야끼랑은 비슷하면서도 다른데

저는 이게 젤 맛있었습니다ㅎㅎ

야시장에서 허기만 달래고 버스타고 안지랑까지 갔어요!


안지랑곱창골목 입구!!

서문시장에서 버스로 20분? 좀 안걸리게 도착 했습니다

지하철로 2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저는 버스가 바로와서 버스탔습니다ㅎㅎ


안쪽에 들어가면 양옆으로 전부 곱창집들 엄청 많습니다ㅎㅎㅎ

입구쪽에 이런 조형물 바로 옆에 주차장도 있어요

예전에 왔을땐 여기 주차장 근처에 사람들 엄청 많았는데

요즘 여기는 사람들이 거의 없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 안쪽으로 쭉~~~~~~더 들어가야 거기가 사람이 많아요



제가 간곳은 곱창골목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있는 "똔똔이곱창막창" 입니다!!

여기 주변이 사람들이 많더군요ㅎㅎㅎ

영업시간

매일 14:00 ~ 새벽02:00

입구에서 해골들이 기타치고 있네요ㅋㅋㅋ

매장은 엄청 넓은데

저는 저녁8시30분쯤 갔는데 테이블이 몇개 안남아 있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여긴 곱창막창이 모두 국내산이에요!!

세트를 많이 드시던데 저는 곱창먹으로 왔기때문에ㅎㅎㅎ쳐다도 안보고

곱창 한바가지랑 소주 주문했습니다ㅎㅎㅎㅎ

곱창한바가지!!

500g에 14,000원 입니다!!

너무 싼거같아요ㅋㅋㅋㅋㅋ

곱창 투하~~~~

여기가또 대박인게

소주가 완전 얼어가지고 엄~~~~~~~~~~청시원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소주가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일때문에 대구 갔다가 소주 먹을때도 엄청 시원하게 해놓으셨던데

시원하게해서 많이 먹이려는 심산인지 대부분 시원하게 해두시나 봅니다ㅎㅎㅎ

좋았네요ㅎㅎㅎㅎ

기본반찬들도 아주 적당하게 있었고

모자라면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되요!

다 익은 곱창들ㅎㅎㅎㅎ

너무 맛있겠지 않나요ㅎㅎㅎㅎ

잡내도 하나도 안나고 쫄깃쫄깃한게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왜 부산엔 이런곳이 없을까요ㅜㅜ

아무리 찾아봐도 이렇게 가성비 좋게 막창 먹을수 있는곳이 없네요ㅠㅠ

서문시장 야시장에서 대충 요기를 하고 왔지만

너무 맛있는나머지 곱창 2바가지나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그리고 곱창 막창 다먹고 또 빼먹을수 없는 된장찌개!!

된장찌개 안에 밥 바로 넣어줘야해요!!

따로먹으면 안되요!

728x90

밥 넣고 불판위에 올리면

이게진짜 진짜 진짜 맛도리입니다

여기 가시면 제발 이건 꼭 먹어주세요ㅠㅠㅠㅠ

이거하나만 있어도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곱창도 맛있었지만 저는 된장찌개가 더 좋았네요!

사진보니 또먹고싶음ㅎㅎㅎ

곱창 2바가지 먹고 소주2병먹고 된장찌개까지 먹었는데

3만몇천원 밖에 안나왔는데 이정도면 가성비 최고 아닙니까

제가 많이 먹어서 2바가지 먹었지 2명이면 1바가지로도 충분한 양입니다ㅋㅋㅋㅋ

너무 싼거같아요

대구가서 진짜 하루종일 먹기만 한거같네요ㅎㅎㅎㅎ

대구에 맛있는게 너무 많은거 같습니다

대구에 오드래기 라고 엄청 맛있는 소고기 특수부위도 있다는데

그것도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