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북구 화명동 전도 많고 술도 많은 술집 "귀빈전" 부산에서 한라토닉 먹을수 있는곳!

by 박검사 2022. 11.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화명동 주변에 돌아다니다가

엄청 이쁜 술집이 생겼더라구요!!!

언젠간 가봐야지 하다가 문득 생각나서 가봤어요ㅎㅎㅎㅎ

화명동 와석 교차로 쪽에 있는 "귀빈전" 입니다

롯데마트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지하철 화명역도 바로 앞에 있음!!

영업시간

-화~일 16:00 ~ 24: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여긴 웨이팅도 있나 봅니다

매장 앞에 웨이팅 할 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

매장이 이뻐서 사진 잘 나올 듯ㅎㅎㅎ

매장이 협소하여 매장 이용시간이 2시간으로 제한된다고 합니다ㅜㅜ

술 먹다 보면 2시간 눈 깜짝할 새 지나가는데

이건 별로 안 좋네요ㅜㅜ

좌석은 닷지 테이블도 있고 10테이블 조금 안된 거 같습니다

매장 내부

아주 깔끔한 인테리어에 분위기는 엄청 좋았어요ㅎㅎㅎ

젊은 친구들이 많았네요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안주 종류도 엄청 많고 안주보다 술 종류가 아주 많았어요

메뉴판 보는데 한라토닉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모둠전이랑 한라토닉 주문했습니다ㅎㅎㅎ

물도 생수가 아니고

끓인 물로 주셨어요ㅎㅎㅎㅎ

기본 반찬으로 쥐포튀김이 나오는데

쥐포튀김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한라토닉~~~~

한라토닉 주문하면 한라산 21도 1병이랑 토닉워터 2병 레몬

이렇게 나옵니다ㅎㅎㅎㅎ

제주도에서나 먹어보던 한라토닉을 이제 부산에서도 먹을 수 있네요ㅎㅎㅎㅎ

728x90

한라토닉 비율은 2:1이 젤 맛있대요!!

저는 1:1이 괜찮았네요ㅋㅋㅋㅋ

한라산 21도는 그냥 먹으면 너무 써요ㅜㅜ

1:1이 저는 딱! 좋았음ㅎㅎㅎㅎㅎㅎ

2:1로 하면 너무 달달하니 맛있어서 취한 줄도 모르고 계속 먹을 거 같네요ㅋㅋㅋㅋㅋ

귀빈 모둠전!!!!

비주얼 대박이지 않습니까ㅋㅋㅋㅋㅋ

깻잎전, 명태전, 육전, 동그랑땡, 새우전, 호박전, 고추전, 김치전 이렇게 종류별로 있습니다ㅎㅎㅎㅎㅎ

중간에 상추 겉절이도 같이 있는데

같이 먹으니까 조합이 괜찮았네요

깻잎전 안에는 동그랑땡 비슷한 게 들어가 있어서 괜찮았고

개인적으론 아무래도 육전이 최고이지 싶네요..ㅎㅎㅎㅎ

여기 막걸리 종류도 엄청 다양하게 팔던데

수제 막걸리는 엄청 큰 병에 국자로 떠먹고 계시더라구요ㅋㅋㅋㅋ

신기했네요ㅋㅋㅋㅋ

양은 주전자에 사이다 섞어먹으면 옛날 사람 인가 봅니다ㅎㅎㅎ

다들 수제막걸리 먹고 계셨어요ㅎㅎ

다음엔 수제막걸리도 한번 먹으러 와바야겠네요ㅎㅎㅎ

암튼 여기 분위기는 아주 좋았어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