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대구오면 꼭먹어봐야한다는 동인동찜갈비 "봉산찜갈비"

by 박검사 2022. 1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안지랑 막창이 먹고 싶어서 주말에 대구에 다녀왔습니다ㅎㅎㅎㅎ

부산에서 1시간30분정도면 갈 수 있어서 가까웠네요ㅎㅎ

대구를 점심쯤 도착해서 점심먹을곳을 찾아보니

저녁엔 먹어보고싶은게 많았는데 점심은 딱히 없었어요

그래서 동인동찜갈비가 예전부터 유명하다 해서 먹어봤습니다ㅎㅎㅎㅎ

주변에 찜갈비집이 엄청 많습니다ㅎㅎㅎ

 

유진찜갈비  벙글벙글 낙영찜갈비 전부다 찜갈비 집이네요ㅎㅎㅎㅎ

 

인터넷에서 찾아본 찜갈비집이 다 모여있었어요ㅋㅋㅋㅋ

 

 


제가 간 곳은 "봉산찜갈비"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09:00 ~ 21:10

 

여기 간 이유는 딱히 없고 주차장이 넓다고 해서 갔는데

 

주변 찜갈비 집 다 주차장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봉산찜갈비 바로 앞에 있는 낙영찜갈비는 별관도 있고 엄청 넓었어요ㅋㅋㅋㅋ

 

다 먹어보지 않아서 맛은 비슷비슷하겠지 싶어서 여기 갔습니다ㅎㅎㅎㅎ

이렇게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ㅎㅎㅎ

 

가게 바로 앞에도 주차 가능합니다!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이 아주 단출해요ㅎㅎ

 

찜갈비랑 갈비살찌개 밖에 없음!

 

저는 찜갈비 2인분이랑 갈비살찌개1개 주문했어요

728x90

 

밑반찬들!!

 

동인동 찜갈비가 살짝 매워서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백김치랑 콩나물국이랑 샐러드도 있고

 

고기 싸 먹을 상추 저는 땅콩이 맛있었네요ㅋㅋㅋㅋ손이 가는 맛!!

찜갈비랑 갈비살찌개가 나왔어요!!!

 

음식은 금방 나왔네요ㅎㅎㅎ

반응형

찜갈비는 뼈가 있는데 살이 부드러워서 뼈가 쉽게 발라집니다

 

뼈 빼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놓으시면 먹기 좋아요ㅎㅎㅎ

갈비살찌개!!

 

이거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깔끔했어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안에 고기도 꾀 들어있고 아주 괜찮았네요 

살 다 바른 찜갈비ㅎㅎㅎㅎㅎ

 

기본 맛 매운맛 선택할 수 있는데

 

기본 맛도 맵 다해서 기본 맛으로 주문했는데

 

막 엄~~~~~~~~청 맵지는 않았어요

 

딱 밥이랑 먹기 좋은 맛이었습니다ㅎㅎㅎㅎ

 

2인분인데 고기도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쌈 싸 먹어도 맛있고

 

양념에 비벼먹으니 완전 밥도둑이었어요!!!

 

늦은 점심이라 저녁에 곱창도 먹어야 하고 야시장도 가야 해서 차마 공깃밥 한 개 더 먹진 못했네요ㅠㅠ

 

1인분에 2만 원이라 가성비도 그렇게 좋진 않고

 

엄~~~~~~청 맛있고 미친 맛이다!!!! 까진 아니었지만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맛이었습니다ㅎㅎㅎㅎ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네요ㅎㅎㅎㅎ

 

대구 오면 점심으로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