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서울 영등포시장서거리 주변 맛집 “3일한우국밥“

by 박검사 2022. 10.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서울에 지인 결혼식이 있어서 서울 다녀왔었는데

마침 제가 간 날이 이태원 할로윈 참사가 발생한 날이었어요..ㅜㅜ

아침에 뉴스 기사들 보는데 한 분 한 분 사연이 눈시울을 붉히게 되더라구요..

한 명 한 명이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인데 정말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결혼식 끝나고 다음날 부산 내려가는 길에 영등포에 한우국밥 맛있는 곳이 있다 하여 가봤습니다

3일 한우국밥

 

 


영등포시장 사거리에 있는 “3일 한우국밥”입니다!

728x90

영업시간

• 연중무휴 24시

여긴 매장이 1층, 2층 있어서 엄청 넓었네요

메뉴판

반응형

메뉴판!

한우국밥이 맛있다 해서 한우국밥(특)으로 주문하고 만두도 맛있다해서 갈비만두로 주문했어요ㅎㅎ

특은 국밥 양이 많았네요

수저 놓을 수 있는 종이도 따로 있어요

부산에선 이런 거 구경도 못해봤는데

서울은 다르네요ㅋㅋㅋㅋ

한우국밥(특)!!

그릇부터 크기 차이가 나고(일반은 주문 안 해서 비교대상이 없네요ㅜ)

고기 양도 엄~~ 청 많았어요

국물은 아주 얼큰하니 해장에 딱 이었습니다

낮에 갔는데 술 드시는 분도 많더라구요ㅋㅋㅋㅋ

우거지도 들어있고 무도 있어서 진짜 얼큰하니

부산에서 먹던 소고기국밥이랑은 완전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이런 국밥은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어요ㅋㅋㅋㅋ(안 가본 건가..)

그리고 여기는 김치가 모두 국산이었습니다

김치 맛도 엄청 맛있었어요

음식점에서 웬만하면 김치 잘 안 먹는데

여긴 김치가 아주 맛있더라구요

국밥집 국밥 맛엔 김치도 한몫하긴 합니다ㅋㅋㅋ

갈비만두!!

여기는 키오스크에서 선불로 주문 먼저 하는 시스템이라

제일 맛있어 보이는 갈비만두로 주문했는데

대부분 왕만두랑 감자만두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주문하고 앉자마자 아.. 여긴 왕만두 먹어야 하는구나... 싶었는데

솔직히 갈비만두는 별로였습니다..ㅎㅎ

옆 테이블에서 먹고 계신 왕만두는 엄청 맛있어 보였는데ㅜㅜ

다음에 영등포쪽 오면 무조건 여기 다시 갈 거 같습니다ㅋㅋㅋㅋ

수육도 맛있어 보이고 갈비찜도 맛있어보이고

다 먹고 싶었지만 배불러서 그럴 수가 없었네요ㅋㅋㅋㅋ

다음에 오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점심시간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으니

점심시간보다 살짝 빨리 오셔야 안 기다리고 드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영등포 주변 점심이나 해장이나 저녁으로도 완전 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