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화명동 족발 맛있는곳 “마왕족발” 밥, 술안주로 최고인듯

by 박검사 2022. 10.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재작년쯤인가 경성대 쪽에서 마왕 족발 한번 먹고 너무 맛있어서 요즘 족발 생각나면 마왕 족발만 찾아다닙니다ㅋㅋㅋㅋㅋ

화명동 갔다가 족발 먹고 싶어서 마왕 족발 찾아보니

마침 마왕 족발이 있더군요ㅎㅎㅎㅎ

마왕 족발


부산 화명동 마왕 족발은 장미공원 주변 음식점 많은 곳에 있어요!!

영업시간

• 월~금 : 15:00 ~ 23:50
• 토, 일 : 11:00 ~ 23:50

메뉴판

메뉴판!!

여기 족발은 종류별로 다 먹어봤는데

마왕 통구이가 젤 맛있었어요!!!

두 명 이서 가서 마왕 통구이(소)랑 족발 볶음밥 주문했습니다

깔끔하게 족발 먹을 때 필요한 밑반찬이 나와요ㅎㅎㅎㅎ

양배추는 유자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상큼하니 괜찮네요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마왕 통구이(소)입니다

여기 좋아하는 이유가 당면이 있어요ㅋㅋㅋㅋ

소스도 뿌려져 있는데 소스랑 족발이랑 당면이 아주 잘 어울립니다ㅋㅋㅋㅋ

기본으로 당면이 나오지만 당면 추가는 필수!

족발 볶음밥(1인)이에요

1인분이지만 양은 거의 2인분입니다ㅋㅋㅋㅋ

족발 소스랑 같이 먹으면 존맛탱입니다ㅎㅎㅎㅎㅎㅎ

족발도 송송 썰어져 들어가 있어요

배달로 시켜먹으면 족발 볶음밥 리뷰 이벤트로 주는 곳이 몇 군대가 있던데 전 리뷰 이벤트 잘 안 해서

처음 먹어봤는데 아주 괜찮더군요ㅎㅎㅎㅎ

족발 소스랑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부산 여기저기 마왕 족발 많이 먹어봤는데

조금씩 차이가 있긴 하지만 어딜 가든 맛은 있었습니다ㅎㅎㅎㅎ

매운맛도 조절 가능해서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은 맵게 드실 수 있어요!!

마왕 족발 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