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요즘 핫하다는 힙찌로!!을지로3가 “만선호프”

by 박검사 2022. 1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서울에 결혼식 때문에 갔다가 남산을 가보려 했는데..

 

남산 케이블카 줄을 1 시간 넘게 기다려야 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남산에서 걸어서 내려오니까

 

명동이 있었어요!!!

 

명동엔 명동성당이 유명하 다해서 가봤습니다ㅎㅎㅎ

아~~~ 주크고 웅장하네요ㅋㅋㅋㅋㅋㅋ

 

옆에 남산타워도 보입니다ㅋㅋㅋㅋㅋ

 

사진 찍기 아주 좋았네요ㅎㅎ

 

명동에서 또 조금 가다 보니 을지로가 나오더라구요

 

을지로 하면 골뱅이 아니겠습니까

 

왜 유명 한진 모르겠는데

 

을지로 생각하면 골뱅이가 붙어 나오네요ㅋㅋㅋㅋㅋ

 

을지로 3가 쪽에 "만선 호프"이게 아주 핫하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728x90

을지로 3가에 위치한 "만선 호프"입니다

 

여기는 을지로 3가 골목 바로 앞에 있는 만선 호프인데

 

조금 들어가니까

 

만선 호프 가게만 10개 넘게 있더라구요

 

뒤쪽 만선 호프는 사람 엄~~~~~~~~~~~~~~~청 많음...

 

길가에 그냥 빽빽하게 앉아서 먹고 있어서

 

조용한 입구 쪽으로 왔어요

 

메뉴판

반응형

메뉴판!!

 

여기는 주변 직장인 분들 마치고 노가리에 맥주 한잔 깔끔하게 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저는 을지로 왔으니 골뱅이 한번 먹어봤습니다ㅎㅎㅎ

 

대부분 노가리 많이 드시던데 마늘치킨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노가리는 안 먹고 을지로 골뱅이랑 마늘치킨 반마리 주문했습니다

 

여기는 주문을 선불로 해야 해요!!

 

자리부터 먼저 찾아놓고 

 

테이블에 보면 번호가 다 있습니다

 

번호 기억하셔서 카운터에서 메뉴 주문하시면 됩니다!

 

술은 주문하고 나서 셀프로 가져가야 해요!!

마늘치킨!!!

 

왜 사람들이 이걸 다 먹고 있는지 알겠더군요ㅎㅎㅎ

 

진짜 맛있어요!!!

 

마늘이 들어갔는데 소스가 달달하니 아주 베스트였습니다

 

이거 꼭 먹어보십시오!

 

이건 치킨 반마리인데 5조각밖에 없네요ㅎㅎㅎ

그 유명한 을지로 골뱅이!!!!!!!

 

골뱅이는 위에 깔아주고

 

밑에는 파채랑 가오리 같은 게 들어있었습니다

 

소스도 매콤하니

 

이거 완전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습니다

 

골뱅이 좋아하는 분이면 이거.. 못 참습니다

 

근데 골뱅이보다는

 

마늘치킨이 더 맛있긴 했어요ㅎㅎㅎㅎ

 

노가리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2명이서 가서

 

너무 많아서 못 먹어봤네요ㅎㅎㅎ

여기 생맥주는 테라 생맥이었어요

 

생맥 주중에선 테라가 젤 맛있는 거 같습니다ㅎㅎㅎ

 

꿀떡꿀떡 잘 넘어가요ㅎㅎㅎㅎ

 

소주 안주랑 맥주 안주랑 다 시켜서

 

술도 소주 맥주 다 먹었네요ㅎㅎㅎㅎㅎㅎ

 

야외에서 먹어서 분위기도 좋고 날도 선선하고

 

지금 술 한잔 하기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주변에 살면 노가리에 맥주 맨날 먹으러 갈 거 같네요ㅎㅎㅎㅎ

 

만선호프 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