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문현동 이마트 주변 맛집 “미식가의우동”

by 박검사 2022. 10.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주말에 문현동 쪽에 결혼식 갔다가 주변에서 밥 먹으려고 이마트 주변을 찾아보니

판모밀이 아주 맛있어 보이는 곳이 있더군요

미식가의 우동


부산 남구 문현동 이마트 바로 앞에 있는 “미식가의우동” 입니다

바로 옆에 한국은행도 있어요ㅎㅎㅎ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반응형
메뉴판

여기는 메뉴판이 밖에 있어요!!

뭐가 있는지 얼만지 보고 갈 수 있어서 좋네요ㅎㅎㅎ

728x90

매장 들어가면 여기 키오스크에서 먼저 주문해야 해요!

자리 있는지 확인하고 자리가 없으면 웨이팅 해야 해요!!

매장 내부

매장 내부!

2인 테이블이 여러 개 떨어져 있는데

3인 이상 방문하면 테이블 붙일 수 있어요ㅎㅎㅎ

테이블에 이런 게 있던데 저는 안 했는데 음식 가져다주십니다ㅋㅋㅋㅋ

붓카케우동이 맛있나 봐요

나는 그것도 모르고 판모밀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점보 세트라 길레 엄청 많은 건 줄 알고ㅋㅋㅋㅋ

점보 세트!!!

우동세트도 있었는데 왠지 모밀이 맛있어 보여서 점보 세트로 주문ㅎㅎㅎㅎ 점보 세트는 판모밀에 카레 돈가스까지 있어서 구성이 아주 괜찮았습니다

이름은 점보 세트지만 판모밀 양은 엄청 많지는 않고

그냥 판에 면이 고루고루 깔려있는 정도??

적당한 양이었습니다ㅎㅎㅎ

카레맛은 그럭저럭 이었고 여기 돈까스가 아주 맛있더라구요

뭔가 고기가 꽉 찬 느낌이라 해야 하나..

고기가 엄청 질기지도 않고 씹는 식감도 괜찮았고 돈까스 맛집이네요ㅎㅎㅎㅎㅎ 모밀도 아주 맛있었어요!!

세트가 13,500원인데

나쁘진 않았던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다음엔 붓카케우동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