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강서구 김해공항주변 맛집 “연정김치찌개” 쌈싸먹는 김치찌개도 맛있지만 닭도리탕이 저렴하고 맛있는곳!

by 박검사 2022. 10.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부산 강서구 김해공항 주변에 아주주 맛집이 있다 해서 한번 가봤어요!!

연정 김치찌개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연정 김치찌개”입니다

lpg충전소 바로 옆에 있어요ㅎㅎㅎ

영업시간

• 월~금 11:00 ~ 20:00
• 토 11:00 ~ 16: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는 매장 입구 쪽에 주차장이 있습니다ㅎㅎ

매장 내부

매장 내부!

테이블도 있고 옆에 좌식으로 된 테이블도 있어요

테이블 엄청 많고 점심시간엔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기다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김치찌개는 1인분 9,000원인데

쌈 싸 먹는 김치찌개라 고기가 많이 들어있는 거 같아요

저는 닭도리탕 먹으러 갔어요!!

닭도리탕(소) 20,000원 이더라구요ㅎㅎㅎㅎ

닭은 반마리 들어 있는 거 같은데 닭도리탕 치고는 저렴한 거 같습니다

기본 반찬 사진이 사라졌네요…

계란찜이랑 이것저것 많이 나왔는데 기본 반찬도 맛있었네요ㅎㅎㅎ

추가 반찬은 여기 셀프바에서 가져가시면 돼요ㅎㅎㅎ

닭도리탕 안에 들어있는 게 엄청 많아요!!!

감자랑 당근이랑 수제비랑 떡이랑 아주 푸짐합니다ㅎㅎ

여기 닭도리탕은 국물이 많아서 좋았어요!!

맵기 조절도 가능한데 중간맛으로 했는데 얼큰하니 저한텐 딱 괜찮았습니다

나중에 라면사리 넣어먹으려고 했는데

국물이 맛있어서 계속 먹다 보니 국물이 바닥나서 못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

진짜 완전 밥도둑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음!!!

2명이서 가면 1인당 만원이라

요즘 점심값 비교하면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 거 같네요

공깃밥은 별도이긴 합니다ㅎㅎㅎㅎ

그래도 간단하게 점심 먹기 아주 좋고 저녁 먹기도 좋았네요ㅎㅎㅎㅎㅎㅎ

김해공항 주변 밥집 완전 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