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푸짐하고 깔끔하고 신선한 횟집 “거북선횟집

by 박검사 2022. 9.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추석은 다들 잘 보내셨는지요ㅎㅎㅎㅎㅎ

저는 추석 전에 전어가 요즘 대세라고 하여 전어 먹으러 가봤습니다ㅎㅎㅎ

거북선횟집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재송시장 주변에 위치한 “거북선횟집” 입니다ㅎㅎㅎ

예전에 여기가 “동해횟집” 이었는데 “거북선횟집”으로 바낀거 같습니다ㅎㅎ

영업시간

• 매일 11:00 ~ 11:00

부산에서 국밥으로 유명한 양산왕돼지국밥 바로 앞에 있어요ㅎㅎㅎ

주차장은 따로 없네요ㅜㅜ

반응형
매장내부

매장 내부!!

들어오기 전 밖에 수족관에 물고기들 있고

입구에서 사장님이 회를 주문하면 바로 썰어주십니다

메뉴판

메뉴판!!

저는 오늘 전어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ㅎㅎㅎㅎ

전어 ‘중’ 으로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옆에 원산지가 있는데 오만 게 다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주방장밈은 누가 봐도 국내산이고 대표님은 국가인증 국내산이라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아주 푸짐하네요ㅎㅎㅎㅎ

옥수수 엄청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전어 ‘중’!!!!

중 사이즈인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역시 가을 전어 가을 전어하는 이유가 있더군요ㅎㅎㅎㅎ

진짜 지금 딱 맛이 들었더라구요!!!

저는 기본 반찬 이것저것 많이 주는 거보다 회만 좋아해서 광안리나 기장 이런 수산시장에서 회 사고 초장집 가서 먹기만 했는데

여기는 기본 반찬도 여러 종류고 회도 양이 많더라구요ㅎㅎㅎㅎ

이거 먹고 다음날 진해 용원 쪽에 또 전어 먹으러 갔었는데

거긴 전어 1kg에 4만 원이었습니다ㅜㅜ

여기가 훨씬 괜찮은 거 같네요ㅎㅎㅎㅎ

횟집에 마무리는 매운탕이지요ㅎㅎㅎㅎ

여기 매운탕도 괜찮았습니다

산초랑 방아잎이 적당히 들어가서 개운했고

청양고추 하나 딱 썰어 넣으니까 얼큰하니 아주 좋았습니다ㅎㅎㅎㅎ

다먹고 나갈때쯤 되니 전어가 완판 이더라구요ㅋㅋㅋㅋ

들어갈때 수족관에 많았는데 나올땐 전어수족관이 텅텅 비어있었습니다ㅋㅋㅋ

배달주문도 많고 손님도 많더군요

이제 회 먹으로 수산시장까지 안 가도 될 거 같네요ㅋㅋㅋ

여기 완전 추천!!!

여기 아니라도 전어 지금 빨리 드셔 보세요ㅜㅜ

증말 2일 연속 전어 먹었는데 또 먹고 싶을 정도로 느므 맛있습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