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북구 화명동 예약안하면 못가는 일식코스집 “운해초밥”

by 박검사 2022. 9.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화명동에 갔었는데 아주 유명한 일식 코스요리 전문점이 있다 해서 가봤어요!

운해초밥


화명역 와석 교차로 위 e편한세상 화명힐스아파트 바로 위에 있는 “운해 초밥”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50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매달 1,3,5번째 일요일 휴무

주차는 바로 뒤에 주차장 있는데 1시간 무료입니다!

메뉴판

반응형

메뉴판입니다!

일반회도 팔지만 여긴 코스요리 전문점이니 코스를 먹어야겠죠ㅎㅎㅎ

점심특선도 있는데 16,000원이에요!!! 아주 저렴한 거 같습니다ㅎㅎㅎ

저는 저녁에 방문해서 A코스 2인 주문했습니다ㅎㅎㅎ

여긴 테이블도 있고 조용히 식사할 수 있는 방도 있고 닷지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예약 안 하면 자리가 없었어요ㅜㅜ

웨이팅은 안 했지만 예약 안 했다고 하니 자리 없다기에 나가려는데 닷지 테이블 앉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왜자리 없다 한진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

여기 가실 땐 예약 필수!

여기 바로 보이는 곳에서 음식 만들어 주셨어요!!

주방이 따로 있긴 한데 거긴 불 쓰는 요리 해주고

여기선 초밥 회 구이 종류 만들어 주셨습니다ㅎㅎ

젤 먼저 나온 풀떼기들ㅎㅎㅎ

빨간색 무침엔 문어랑 오징어가 들어있었습니다

옥수수콘!!!! 맛도리ㅎㅎㅎㅎ

처음엔 간단하게 어묵탕이랑 계란찜 옥수수콘이 나오네요ㅎㅎㅎ

그다음으로 나온 사시미!!

광어 같은 회랑 문어랑 멍게 전복이 나왔어요!!

B코스는 해산물들이 더 나오는 거 같네요

회가 아주 도톰해서 식감도 좋았고 맛있었슴다ㅎㅎㅎ

그다음 나온 초밥!!

1인당 3점씩 나오고 초밥에 고추냉이가 좀 많았어요

코끝이 찡~~ 하더군요ㅎㅎㅎㅎㅎ

저는 고추냉이 좋아해서 괜찮았는데

고추냉이 안 좋아하시는 분은 빼고 드셔야 할거 같습니다

정체불명의 생선구이!!

그릴 같은 곳에 구워서 바삭하니 소금도 적당히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그다음 나온 새우!!

새우 위에 치즈도 있어서 초장에 대가리까지 같이 먹으니 존맛탱 구리였네요ㅎㅎ

쏘쏘 했던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

코스요리 마지막!

알밤이랑 매운탕!!

마지막에 든든하게 알밥이랑 매운탕도 나왔어요ㅋㅋㅋ

알밥 먹기 전까진 여기서 먹고 마트에 초밥 먹으로 갈랬는데 알밥 먹으니까 배부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코스요리는 조금씩 나와서 간에 기별도 안 갔는데

은근히 배는 불렀습니다ㅎㅎㅎ

역시 한국인은 밥심인가 봅니다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다 깔끔했고 맛도 괜찮았어요!!!

점심특선으로 가는 게 가성비도 좋고 괜찮아 보이네요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