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 토박이가 인정하는 오래되고 진짜진짜진짜 맛있는곳 “도날드치킨”

by 박검사 2022. 9.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여기 치킨 먹은 지 어언 10년이 넘어가네요..ㅎㅎ

옛날부터 맛이 변하지도 않고 아주 맛있는 치킨집이 있어요!!

도날드 치킨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에 위치한 “도날드 치킨”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메뉴판

메뉴판!!

여긴 딴 거 말고

치킨의 기본 중에 기본 후라이드 반 양념 반 드세요!!!

여긴 후라이드가 최고예요!!

양념도 되게 깔끔하고 맛있어요ㅎㅎㅎㅎ

개인적으론 후라이드 시켜서 양념 찍어먹는 거 추천ㅎㅎ

양념 반 후라이드 반입니다ㅎㅎㅎㅎㅎㅎ

치킨 먹을 때 치킨무도 필수지만 양배추 샐러드 베스트ㅎㅎㅎㅎㅎ

유가네닭갈비 볶음밥 먹을 때 필수죠ㅋㅋㅋㅋㅋㅋ

여긴 치킨보다 양배추 샐러드를 더 먹게 됩니다ㅎㅎㅎㅎ

반응형

튀김옷이 굉장히 얇고 바삭바삭하니

진짜 옛날 치킨 맛 그대로예요!!!!

10년 넘게 여기 먹었는데 맛도 변화도 없고

여기 맥주 한잔 하기도 좋아요ㅎㅎㅎㅎ

주말엔 자리가 거의 없을 정도입니다ㅎㅎㅎㅎ

완전 로컬 맛집임!!!

옛날 오리지널 치킨 당기시면 여기 완전 초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