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 진짜 맛있는 고기집 “꽃도새기” 진짜x9999999 맛있음

by 박검사 2022. 8.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에 진짜 맛있는 고깃집이 있는데

체인점도 많아요!!

반여동이 본점이고 센텀점도 있고 수영 쪽에도 있었는데 없어지고 용호점이 생겼네요ㅎㅎㅎㅎ

꽃도새기 반여동 본점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 홈플러스 주변에 위치한 “꽃도새기” 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30

원래는 지금 위치 조금 옆에 지금보다 크지 않게 있었는데

그때부터 아주 맛있어서 한 번씩 갔다가 오랜만에 가보니 확장 이전을 했더라구요ㅎㅎㅎㅎ

주차는 바로 옆 홈플러스 주차 무료입니다!!!

금요일 오후 7시가 되기 조금 전에 도착했는데

대기가 있더라구요…

매장이 아주 큰데도 장사가 아주 잘되더군요ㅎㅎㅎㅎ

밥 다 먹을 때쯤엔 웨이팅 하시는 분이 아주 많았어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여긴 삼겹살이 메인인 거 같지만!!!!

추가 메뉴에 있는 불막고기

저게 아~~ 주 맛도리예요ㅎㅎㅎㅎㅎㅎㅎ

불막고기는 추가 메뉴라 메인 메뉴 주문을 해야 주문할 수 있습니다ㅎㅎㅎㅎ

기본 3인분 주문이라 삼겹살 3인분이랑 불막 고기 3인분 주문했습니다ㅎㅎ

여기 2층에 애기들 놀 수 있는 곳이 있는데

따로 직원은 없고 애기들만 노는데 밥 먹으면서 편하게 애기들 볼 수 있게 cctv도 곳곳에 설치되어 있네요ㅎㅎㅎ

자리 앉으면 냄비에 물을 끓여줍니다ㅎㅎㅎ

여기에 수저 소독하면 돼요!!!

버리는 물입니다ㅎㅎㅎ

반응형

기본 반찬들!!!

해파리냉채 샐러드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

요긴 또 소스가 맛집이에요

소스 왼쪽에 있는 거 다 맛있음!!!!!!

냄비 있던 곳에 냄비를 치우고 고사리도 구워줘요ㅎㅎㅎ

고사리는 좀 질겼네요

삼겹살 3인분과 불막 고기 3인분ㅎㅎㅎㅎㅎ

양이 작아 보이긴 하지만 3명이서 먹어도 충분한 양입니다(저는 2명이서 다 먹고 배 터질 뻔했네요..ㅎ)

고기는 직접 다 구워주십니다ㅎㅎㅎㅎ

얼음으로 불 조절도 해주시면서 고기 구워주시는 스킬이 아주 베스트입니다ㅎㅎㅎ

요게 불막고기 인데

정신없이 먹다가 찍어서 얼마 안 되네요ㅋㅋㅋㅋㅋㅋ

3인분은 이거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ㅎㅎㅎㅎ

이게 뭔가 뒷고기 같은 부위에 쫄깃쫄깃한 막?? 같은 게 있어서 식감이 아주 좋아요ㅎㅎㅎㅎ양념소스도 맛있구요

이거 진짜 꼭 드셔 보십시오!!!

완전 강추!!!!!!!

고기 다 먹고 시킨 누룽지와 비빔막국수입니다ㅎㅎㅎㅎ

언젠가부터 고깃집 후식으로 누룽지가 있으면 누룽지를 꼭 먹게되더라구요ㅎㅎㅎㅎ

누룽지 꾸덕꾸덕하게 오래 끓여야 맛있었어요!!

막국수는 딱히 꼭 먹을만한 맛은 아니었는데 나쁘진 않았음!!

여긴 또 낙지가 들어간 된장찌개가 맛있습니다ㅎㅎㅎㅎ

그건 꼭 드셔 보십시오ㅎㅎㅎㅎ라면사리 추가해서ㅎㅎㅎ

저는 센텀점이랑 반여점이랑 지금은 없어졌지만 수영에 있을 때 가봤는데

체인점들 맛은 다 비슷비슷했어요ㅎㅎㅎㅎㅎ

불막 고기가 아주아주 맛있긴 하지만 삼겹살도 맛있습니다ㅎㅎㅎㅎㅎ

해운대구 구워주는 고깃집 찾으시면 꽃도새기 완전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