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안락뜨란채 주변 오래된 돼지갈비 맛집 “화화돼지왕갈비 안락2호점”

by 박검사 2022. 8.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온천천이랑 수영강 요즘 매일 밤마다 운동하러 가는데

안락 뜨란채 아파트 앞에 돼지갈비가 갈 때마다 사람도 많고

아주 맛있어 보여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가봤습니다ㅎㅎㅎㅎ


화화돼지왕갈비 안락2호점


안락 뜨란채 아파트 옆에 있는 “화화돼지왕갈비” 안락 2호점입니다ㅎㅎㅎ

동해선 안락역 주변에도 하나 있더라구요ㅎㅎㅎ

거기가 1호점 인가 봅니다

점심특선도 있어요!!!

1인 기준인지 2인 기준인지는 모르겠네요ㅎㅎㅎ

영업시간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합니다ㅎㅎㅎ

방문포장하면 3+1 이래요!!!

메뉴판

반응형

메뉴판입니다

흑돼지 왕갈비가 A가 있고 B가 있어요

A는 350g에 13,900원
B는 250g에 11,900원

A로 먹으면 더 저렴하네요ㅎㅎ

기본 반찬들!!

여기서 파무침랑 계란찜도 나왔어요ㅎㅎㅎ

흑돼지왕갈비A 3인분입니다ㅎㅎㅎ

한 뭉탱이에 1인분 인가 봐요

안에는 뼈 하나 있고 두 덩이가 돌돌 말려 있습니다ㅎㅎㅎ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 지네요ㅋㅋㅋㅋㅋ

이건 1인분 반입니다ㅎㅎ

한판에 1인분 반씩 구울 수 있어요ㅎㅎㅎ

고기는 살짝 달달했는데 맛있었어요!!!

요즘 돼지갈비 먹으면 명륜진사갈비만 갔는데

명륜진사갈비도 맛있지만 오랜만에 뭔가 고급진 돼지갈비 먹는 느낌이었습니다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된장찌개!!

된장찌개 맛있었어요

김치도 중국산 아니고 직접 하시는 거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된장찌개도 괜찮았음!!!

두 명이서 가면 2인분에 밥 까지 먹으면 아주 배부를 거 같네요ㅎㅎㅎ

전두명이서 3인분 먹어서 배 터질 뻔했습니다ㅎㅎㅎ(다 먹긴 했지만ㅎㅎㅎ)

돼지갈비가 맛있어서 저녁 외식으로 아주 괜찮을 거 같네요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