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복날인데 삼계탕 한그릇하고 몸보신하셔야죠?? 부산 해운대구 오래된 삼계탕 맛집 “칠갑산토종옻닭삼계탕”

by 박검사 2022. 7.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복날인데 삼계탕 한 그릇들 하셨는지요ㅎㅎㅎㅎ

요즘 날씨가 비 온다 해놓고 비도 안 오고 흐리기만 하고 찝찝하고 더운 날엔 햇빛 쨍쨍 덥기만 하고

그래서 오늘은 초복이니 삼계탕 먹었어요!!

칠삽산토종옻닭삼계탕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동부지청 주변에 위치한 “칠갑산토종옻닭삼계탕” 입니다!!!

여기 아~~주 오래된 맛집이에요!!!!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조금 옆에 엔제리너스 주차장 이용하시면 주차비 주신다고 합니다ㅎㅎㅎ

영업시간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판

메뉴판!!

• 토종옻닭 45,000
• 토종백숙 43,000
• 토종옻삼계탕 16,000
• 토종삼계탕 14,000

복날엔 삼계탕 드시는 손님이 너무 많아 예약도 안되고

삼계탕 메뉴만 판매한다고 하시네요!

기본 반찬ㅎㅎㅎ

삼계탕집에 닭똥집 요리가 빠질 수 없죠ㅎㅎㅎㅎㅎ

맛있었어요ㅎㅎㅎ

반응형


제가 주문한 토종옻삼계탕!

옻닭을 먹으면 잘못하면 옻이 오를수도 있다고 합니다

옻삼계탕 먹기 전에 계란 노른자를 먼저 먹으면 옻 오르는 방지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

닭 크기는 몇 호인지 모르겠는데 삼계탕 닭에 비해 좀 큰 거 같았어요ㅎㅎㅎ

닭 안엔 찹쌀이랑 밤, 대추가 들어있고

마늘은 안 보이는 거 같고 뿌리 같은 거 하나 들어있었네요ㅎㅎㅎㅎ 이것저것 많이 안 들어있고 깔끔했습니다ㅎㅎㅎ

지글지글지글지글~

뚝배기는 아주 대박인 거 같네요ㅋㅋㅋㅋㅋ

이제 중복 말복 남았으니

삼계탕으로 몸보신하고 더위를 이겨내 봅시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