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화명동 푸르지오 헤리센트 주변 소주한잔하기 딱 좋은 뒷고기,막창구이 진짜 핵맛있는곳 “화명뒷고기”

by 박검사 2022. 7.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화명동 한번씩 지나갈때마다 엄청 옛날감성 막창집이 있더라구요!!!

블로그 검색해도 안나오고 맛있어보이긴 하는데 궁금해서 직접 가봤습니다ㅎㅎ

화명뒷고기


화명동에 이번에 새로신축한 푸르지오 헤리센트 아파트 바로 앞에 있어요!!!

전용주차장은 따로 없는거같아요!

영업시간

• 16:30 ~ 10:30
매주 일요일 휴무

메뉴판

여기는 1인분이 아니고

소, 중, 대 이렇게 파네요ㅎㅎㅎ

매장내부

매장내부에는 테이블이 4개였나 3개밖에 없어요

아주 단촐합니다ㅎㅎ

뒷고기엔 김치 콩나물 빠질수 없죠ㅎㅎㅎㅎ

계란찜까지 나옵니다ㅎㅎㅎㅎ

김치 사장님이 직접 담근거같은데 아주 맛있었어요!!!

반응형

뒷고기(대)!!

양 엄청 많네요ㅎㅎㅎㅎ

고기부터 먼저 구워서

옆에 콩나물이랑 김치 같이 구워먹으면 완전 존맛탱!!!

고기가 쫀득쫀득 아주 맛있었어요

잡내같은건 하나도 안났어요ㅎㅎㅎㅎ

막창!!!!

예전부터 돼지막창 엄청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먹네요ㅎㅎㅎㅎ

근데 좀 아쉬운건 양념이 아니고 생막창 이었습니다ㅜㅜ

위에 불판이랑 요기 접시랑 합쳐서 (대) 사이즈 입니다!

양 많아요!!!!

막창은 한번 삶아서 나오는데

처음에 불판에 올리면 막창 특유의 그 돼지냄새가 났지만

빠삭하게 굽고나니

잡내 싹~사라지고 아주 맛있었어요!!

진짜 완전 술안주 베스트!!!

진짜 오랜만에 돼지막창 맛있는곳에서 먹었네요ㅎㅎㅎ

양념막창이었으면 좀 더 좋았겠지만

생막창도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화명동에서 소주한잔 생각나실때 여기가면 아주 좋을거 같네요ㅎㅎㅎㅎ

완전 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