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더운날엔 밀면을! 부산 화명동 밀면맛집 “명가밀면”

by 박검사 2022. 7.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더워요 요즘 너무너무너무 더워요..

저는 더울 땐 시원한 밀면이 먼저 생각나요ㅋㅋㅋ

그래서 예전에 화명동에 밀면 맛집이 있다고 들었는데

마침 화명동 주변에 있어서 가봤습니다ㅎㅎㅎ

명가밀면

 

 


화명동 이안아파트 바로 앞 샤롯데플러스 상가 2층에 있어요!! (이 건물1층 “무진장칼국수” 여기도 칼국수 맛집임!)

입구가 여기저기 있으니 아무 데나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주차 가능!!!


주차는 바로 옆 건물 코아회센타 주차하시면 돼요!!!

여기 근데 아주 최대 단점…

모든 좌석이 좌식으로 되어있어요ㅜㅜ

좌식 식당 별로 안 좋아하는데…

입구에서 들어갈까 말까 망설이다가 결국 들어갔습니다ㅋㅋㅋㅋ

건물 입구는 여러 곳이지만 계단은 한 개!!

엘리베이터도 있어요ㅎㅎㅎ

2층 올라오면 여기가 명가밀면 입구 입니다

건물은 허름해보이는데 음식점 입구는 새거같네요ㅎㅎ

메뉴판

메뉴가 아주 단촐해요ㅎㅎㅎㅎ

• 밀면 7,500원
• 밀면(대) 8,500원
• 비빔밀면 7,500원
• 비빔밀면(대) 8,500원
• 손만두 7,500원

저는 밀면보통이랑 비빔밀면(대)랑 만두 하나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여기 또 만두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ㅎㅎㅎ

보통 밀면집에가면 비빔밀면 주문하면 육수 한컵 주는데

여기는 주전자에 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

반응형

제일 먼저 나온 만두!!

직접 만든 만두 같았어요!!

속이 꽉 차 있고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만두도 만두지만 만두 소스가 맛있었음ㅋㅋㅋㅋㅋ

밀면!

밀면은 엄청 차갑지는 않고 적당히 시원하게 이 안 시릴 정도로 시원한 맛이었습니다ㅎㅎㅎ

여긴 밀면 육수가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비빔밀면!!!

그냥 밀면이 엄청 맛있어서 그런지 비빔밀면은 제기준에는 다른 곳이 더 맛있는 곳이 더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비빔밀면은 조금 실망했지만

그냥 밀면은 제가 먹어본 밀면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물밀면 강추!!!

만두도 강추!!!

살얼음이 없어서 이가 안 시리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거 같네요ㅎㅎㅎ

밀면 맛집 인정!!

점심때쯤은 웨이팅 하셔야 합니다ㅜㅜ

밀면 먹고 바로 나왔는데 또 너무 더워서

바로 옆에 설빙이 보여서 땀좀 식히러 갔습니다ㅎㅎㅎㅎㅎ

설빙에 보니 메론빙수가 맛있어보여서 먹었는데

메론이 엄청 달달하고 맛있었음ㅎㅎㅎㅎ

이거 하나가 밀면 2그릇 값이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네요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