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대연동 점심한끼하기 딱 좋은 곳 “거창맷돌순두부”

by 박검사 2022. 6.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대연동에 예전부터 한 번씩 순두부 집이지만 잡채 생각이 나면 가던 곳!

거창맷돌순두부


부산 남구 대연동에 위치한 “거창맷돌순두부” 입니다ㅎㅎㅎㅎㅎ

평일 주말 점심시간에 방문하면 거의 대기하셔야 해요!!

회전율이 빠른 편이긴 하지만 기다리는 거 싫어하시는 분은 점심 피크타임은 피해 가셔야 해요!

건물 앞에 주차장도 넓게 있음!

영업시간

영업시간!


평일은 아침 9시 시작이고
주말은 아침 8시부터 시작이네요ㅎㅎㅎ

설추석 빼고는 연중무휴 인가 봅니다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 맷돌순두부 7,000원
• 하얀순두부 7,000원
• 들깨순두부 8,000원
• 해물순두부 8,000원
• 돼지불백 8,000원
• 된장찌개 7,000원
• 청국장 7,000원

기본 순두부 한 그릇에 7,000원밖에 안 해요!!!!

요즘 물가가 오른 걸 모르시진 않을 텐데 저렴하게 팔고 계시는 거 같습니다ㅎㅎㅎ

저는 기본 순두부랑 돼지불백 주문했습니다ㅎㅎㅎ

주문하면

콩비지랑 솥밥에 넣을 따듯한 누룽지가 나와요ㅎㅎㅎ

예전엔 날계란도 나왔는데

지금 계란 수급이 어려워 안 나온다네요ㅎㅎㅎㅎ

여기는 셀프바!!!

잡채가 생각나면 요기 오는 이유!!!!

여기서 필요한 반찬은 셀프로 먹을 만큼만 마음껏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잡채는 항상 있는 거 같고

어쩔 땐 두부도 나오규 이번엔 어묵볶음인지 떡볶이인지 알 수 없지만 맛있는 어묵이 있었네요ㅎㅎㅎㅎ

그리고 야채들도 있는데

야채들은 비빔밥 그릇이랑 참기름이랑 고추장이 따로 있어서 비빔밥으로 해 먹으셔도 돼요!!!

반응형

맷돌순두부!!!

여긴 공깃밥으로 안 나오고 솥밥으로 나와요ㅎㅎㅎ

지글지글~~~

뚝배기 완전 뜨거움ㅎㅎㅎㅎ

그다음 나온 돼지불백!!

이놈도 맛집이에요ㅎㅎㅎㅎ

돼지불백 시키면 국물이 따로 또 나와요ㅎㅎㅎ시락국이었던거 같네용ㅎㅎ

맛있겠지요ㅎㅎㅎㅎㅎㅎ

밥은 셀프바에서 가져온 밥그릇에 옮겨 놓고

요렇게 물 부어놓으면 나중에 누룽지로 드시면 돼요!

솥에 누룽지는 거의 안 눌어붙어있네요

그래도 그냥 밥 조금 넣고 나중에 먹으면 맛있음!!

여기는 뭔가 음식들이 맛은 다 있는데 진짜 엄청 엄청 맛있진 않은데 점심 뭐 먹지 할 때 항상 떠오르는 곳입니다ㅋ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잡채도 계속 먹을 수 있고ㅎㅎㅎ

부담 없이 한 끼 하기 좋은 곳입니다ㅎㅎㅎ

간단하게 한 끼 먹기 아주 좋음!!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