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여기가 통영 해물뚝배기 맛집이네 통영 “수봉식당”

by 박검사 2022. 6.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통영에 여행 갔다가 통영 하면 또 해물탕이 유명하지 않습니까ㅎㅎㅎㅎ

통영 해물탕은 해물탕이랑 해물뚝배기 두 종류가 있더라구요!

예전에 곤리 식당이라고 가봤는데 거기도 맛있게 먹고 왔는데

수봉 식당이라는 해물뚝배기가 또 맛집이란 소문을 듣고 가봤어요!

수봉식당


경남 통영 산양읍에 위치한 “수봉식당” 입니다

통영시내에서 20분 정도 들어가야 하긴 합니다ㅎㅎㅎ

영업시간

• 매일 11:00 ~ 13:30

점심장사만 하시는가 봐요!!!

예약 필수!

가게 바로 앞에 아주 넓게 무료 주차장도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여긴 메뉴가 해물탕 정식 하나밖에 없어요ㅋㅋㅋ

들어와서 인원수만 말하면 알아서 주십니다ㅋㅋㅋㅋㅋ

들어오면 예약했냐고 물어보고 저는 예약은 안 했는데 일찍 가서 운 좋게 빨리 먹고 가면 된다고 하셔서 먹고 갔네요ㅎㅎㅎㅎ

매장 내부

매장 내부!

테이블은 4인 테이블 8개? 정도 있었습니다

물이랑 수저는 세팅이 되어있구요ㅎㅎㅎ

수저 하나하나 개별포장되어있어서 좋았네요ㅋㅋㅋㅋ

사장님은 서빙하시고 여기 주방에서 사모님이 요리도 해주시고 계산도 하시더라구요ㅎㅎㅎ

손님이 많아서 엄청 바쁘심ㅋㅋㅋ

바쁜와중에도 손님들한테 인사도 안 빼놓으시고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반응형

젤 먼저 잡채랑 멍게 해삼 작은 게 튀김이 나왔어요!!

멍게랑 해삼도 나오는 게 대박이었네요ㅋㅋㅋㅋ맛있었슴다

2인 기준 해물뚝배기 정식!!!

인원수가 더 많으면 반찬 양이 많아지고

4인은 뚝배기가 2개 나오더라구요ㅎㅎㅎㅎㅎ

해물뚝배기 안에는

꽃게 한 마리랑 딱새우 그냥 새우 요런 게 들어있었어요

맛은 된장 꽃게탕 맛이었는데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완전 핵 꿀맛!!!!!

해물탕만 있으면 밥 한 그릇 순삭이에요

진짜 오랜만에 맛있는 해물탕 먹었네요ㅋㅋㅋㅋ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고 배가 부른데 더 먹고 싶어서 아쉬운 맛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이건 밥다먹고 나갈 때 수정과라고 챙겨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

이거도 맛있음ㅜㅜㅜㅜ

수정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긴 진짜 맛있더라구요!!!!!

통영에서 수정과의 맛을 알아버렸네요ㅋㅋㅋㅋ

통영 해물탕 여기저기 유명한 맛집 많지만

여기는 후기도 많이 없고 다른 곳에 비해 많이 알려지지 않은 거 같던데

여기 진짜 맛있음!!!!!!!

완전 초초초초초초초초초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