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쌀이유명한 이천에 맛집!! 경기도 이천 "돌솥밥시골밥상"

by 박검사 2022. 6.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경기도 이천에 갈일이 있어서 이천에 다녀왔어요!!!

부산에서 차로 4시간 걸리더라구요ㅜㅜㅜㅜㅜ

가는도중에 괴산휴게소에서 옥수수 사먹었는데 옥수수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천하면 또 쌀로 유명하지 않습니까!!

이천에 쌈밥집 유명한곳이 많다던데 그중에서 저는 돌솥밥집 다녀왔어요!

 


경기도 이천 매곡리에 위치한 "돌솥밥시골밥상" 입니다ㅎㅎㅎㅎ

주차장은 매장앞에 넓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거같네요ㅎㅎ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입구에 이렇게 엄청 크게 간판이 있어요ㅎㅎㅎ

홍어 코다리 갈치 간장게장 밥상이 있네요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홍어시골밥상 : 30,000원
갈치시골밥상 : 25,000원
게장시골밥상 : 20,000원
시골밥상 : 15,000원

대표로 4개 밥상이 있고 나머지는 추가메뉴로 따로 있습니다ㅎㅎ

저는 홍어는 안먹어서 갈치시골밥상으로 주문 했습니다!

현금으로 결제하면 1인당 1,000원 할인 되네요ㅎㅎ

가장먼저나오는 밑반찬들!!!

오른쪽 젤 밑에있는 시래기무침인지 요놈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얘만 있어도 밥 2그릇은 뚝딱 할거같았습니다ㅎㅎ

그다음 나온 육전!!!

육전 아주 좋아하는데

철판에 요리가 나오는데 지글지글한 건 없었지만 그래도 금방만들어와서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반응형

불고기!!!!!

고기반찬 빠지면 섭섭하죠ㅎㅎㅎㅎㅎ

간장게장이랑 된장찌개

간장게장은 좀 짜더라구요ㅜㅜ 밥도둑까진 아니었습니다ㅋㅋㅋㅋ

된장찌개는 아주 맛있었어요

엄청큰 멸치도 들어가 있고 완전 옜날된장찌개맛 이었습니다ㅎㅎㅎㅎ

된장찌개가 베스트 였네요

그다음 나온 더덕구이ㅎㅎㅎ

더덕구이도 철판에 나와서 뭔가 지글지글한 그런맛이 있을줄 알았는데

촉촉하게 젖어있고 제가 생각한 더덕구이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따듯하니 먹을만은 했습니다

메인요리 갈치조림!!!!

갈치 사이즈가 엄~~청 컸어요!!!

3인 주문 했는데 갈치가 4덩이 정도 나왔던거 같은데

살이 토실토실하니 먹을게 많더라구요ㅎㅎㅎ

같인 들어있던 무도 양념이 아주 잘 베여있어서 무도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떡갈비!!!!!!

고기는 다 맛있긴하지만 떡같비는 살짝 퍽퍽했어요ㅜㅜ

조금만더 촉촉했으면 아주 맛있었을거 같은데

그래도 나름 먹을만 했습니다ㅎㅎ

돌솥밥!!!

여기는 공기밥은 따로없고 돌솥밥만 파는데 17분 정도 걸리니 더 필요하면 미리 주문하셔야 한다고 합니다ㅎㅎㅎ

돌솥밥 한숟가락 퍼먹고나니 왜 이천쌀이 비싼줄 알겠습니다ㅋㅋㅋㅋ

왜 맛있는지는 모르겠는데 먹어본순간 왜 비싼지 알겠는 맛이었어요ㅋㅋㅋ

밥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돌솥밥이라그런지 쌀이 좋아서그런지ㅋㅋㅋㅋ

반찬없이 그냥 밥만퍼먹어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밥은 따로 퍼놓고 눌러붙은 그릇에 물 부어서 밥 다먹고 먹는 누룽지도 완전 존맛탱이었습니다ㅎㅎㅎ

거기에 맛있는 된장찌개까지ㅎㅎㅎㅎ

꼭 여기가 아니더라도 이천에서 쌀밥은 꼭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ㅎㅎㅎ

밥이 진짜 이렇게 맛이있을수가 싶었어요ㅋㅋㅋㅋㅋ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