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대연동 못골시장 족발이 맛있는곳!!! 밀면도 있음!!

by 박검사 2022. 5.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다들 사전투표는 하셨는지요ㅎㅎㅎㅎㅎ

저는 부산 남구청에서 사전투표를 하고 오랜만에 대연시장에서 밥먹었어요!!

요즘같이 무더운날엔 밀면이 최고지요ㅎㅎㅎㅎㅎ

그래서 오늘간곳은 대연동 못골시장 안에 있는 밀면을 가장한 족발맛집!!


대연족발밀면

 

 


부산 남구 대연동 못골시장에 위치한 “대연족발밀면” 입니다

시장 중간쯤에 있어요ㅎㅎㅎㅎ

주차는 공영주차장이나 남구청 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ㅎㅎㅎㅎ

매장내부

매장내부는 넓지는 않아요ㅎㅎㅎ

테이블 6~7개 정도 있네요ㅎㅎㅎ

완전 시원빵빵 에어컨ㅎㅎㅎㅎㅎ

추워죽는줄 알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족발이 소 사이즈가 20,000원 밖에안해요!!!!!!

밀면 이랑 같이 드시려면 미니족으로 주문 하십쇼ㅎㅎㅎ

미니족도 소자만큼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ㅎㅎㅎ

저는 밀면이랑 물비빔밀면이랑 미니족 주문 했슴다

족발은 여기 입구에서 썰어서 바로 가져다 주십니다

반응형

족발 썰어서 바로나와서 엄청 빨리나와요!!

반찬들이 족발먹을때 같이먹으면 딱 좋은반찬들만 나와서 좋네요ㅋㅋㅋㅋ

완전 윤기잘잘

껍데기는 완전 야들야들 쫄깃쫄깃하고 살은 완전 부드럽고

시장에서 먹는 아주 맛있는 족발맛 이었습니다ㅋㅋㅋㅋ

이게 미니족 인데 양이 엄청 많아요!!!

2명이서 밀면이랑 같이 먹으면 엄~~~~~~청 배부를 정도의 양 입니다ㅎㅎㅎㅎ

물밀면과 물비빔밀면ㅎㅎㅎ

저는 물밀면 보다는 물비빔밀면이 괜찮았네요ㅎㅎ

가오리회도 몇조각 들어가있고 참기름인지 들기름인지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이 괜찮았네요ㅎㅎㅎㅎ

솔직히 밀면보다는 족발이 아주 좋았어요ㅎㅎㅎㅎㅎ

싸고 양도 많고

같이주는 간장소스 같은게 엄청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다음에 여기오면 족발 큰거랑 막국수를 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ㅋㅋㅋㅋㅋ

몇일전부터 족발먹고싶어서 배달어플 기웃기웃거리다 결국 포기했는데ㅋㅋㅋㅋ

엄청 만족하게 먹고 왔습니다ㅎㅎㅎ

대연동 족발 맛집 완전인정!! 초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