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 새로생긴 곱도리탕 맛집 “찐곱도리식당”

by 박검사 2022. 5.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지나가다가 반여동에 곱도리탕이 새로생겼더라구요!!

여기저기 검색해봐도 가게정보도 안나오고 해서 직접 가봤습니다ㅎㅎㅎ

반여동 찐곱도리식당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 수협장산지점 옆에 있는 “찐곱도리식당” 입니다!

오랜만에 여기 지나가봤는데 새로 생겼더라구요ㅎㅎㅎ

곱도리 맛있는거야 뭐 세상사람들 다 아는거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여기는 중 사이즈가 닭 1마리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한우대토리탕, 곱도리탕이 기본베이스에

로제 묵은지 낙곱 눈꽃치즈 이런게 추가로 들어간데요ㅎㅎㅎ

저는 제일 기본으로 한번 먹어봤습니다ㅎㅎㅎ

중 사이즈 부터 대창 곱창을 섞을수 있대요!!

테이블을 넓게 쓰기위에 벽에 수저랑 컵들이 있네요ㅎㅎㅎㅎ

기본반찬들!!

닭요리에 치킨무는 궁합이 젤 좋은거 같습니다ㅎㅎㅎ

반응형

한우곱도리탕!!

넓적당면도 들어있고 감자도 큰게 몇개 들어가 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감자 맛있음!!

뒤적거려보니 곱창이 이렇게 안자른 상태로 한덩어리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

열심히 또 뒤적여서 찾은 대창ㅋㅋㅋㅋㅋ

대창은 많이 안들어있네요ㅜㅜ

곱도리탕 맛은 아주 괜찮았어요!!

여기 특이한게 숙주가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았고

숙주들어가니까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산더미 곱도리탕이라고 숙주로 산를 쌓아놓은 곱도리탕도 있던데 담엔 산더미로 먹어봐야겠네요ㅎㅎㅎ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으로ㅎㅎㅎㅎㅎ

배불러도 볶음밥 안먹으면 섭섭하죠ㅎㅎㅎ

볶음밥 주문하면 직접 볶아주십니다ㅎㅎㅎㅎ

곱도리탕 양념이 맛있어서 볶음밥도 최고였습니다ㅎㅎㅎ

찐곱도리식당이 체인점이던데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해서

오랜만에 아주 맛있는 곱도리탕 먹었네요ㅎㅎㅎㅎ

대창 양이 적어서 아쉬웠지만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갈거같습니다!!

당면도 맛있어서 당면도 추가하면 좋을거같네요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