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편백찜 요오오올라마싯네 연산동 토곡 “일공공샤브”

by 박검사 2022. 5.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에 연산동 토곡 주변에 지나가다가 샤브샤브집이 새로생겨서 눈여겨 봤다가 가봤어요ㅎㅎㅎ

일공공샤브&편백찜


부산 연산동 토곡 연제예식장 주변에 위치한 “일공공샤브” 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건물이 새로생긴건지 못봤던건지 엄~~~청 컸어요ㅎㅎ

지하에 주차장도 넓게 있었어요!!!


여긴 샤브샤브랑 편백찜이 무한리필이에요!!!

편백찜까지 있어요!!!!!!!!!!!!!

성인

• 평일점심 19,900원
• 평일저녁, 주말, 공휴일 23,900원

초등

• 평일점심 14,000원
• 평일저녁, 주말, 공휴일 18,000원

미취학

• 평일점심 5,000원
• 평일저녁, 주말, 공휴일 7,000원

입구가 뭔가 실내정원 들어가는 느낌입니다ㅋㅋㅋㅋㅋ

이용시간은 120분 입니다!!

2시간이면 아주 충분해요ㅎㅎㅎ

자리를 안내받으면 이렇게 기본으로 세팅해주십니다

저기저 까만그릇에 담긴 간장소스 맛있음!!!

테이블 중앙에 이렇게 편백나무 뚜껑이 나오는데

열어보면

요렇게 샤브샤브 국물만 있어요ㅎㅎㅎㅎ

매운맛이랑 순한맛 따로따로 나옵니다ㅎㅎㅎ

반응형

그리고 샐러드바 구경다녀오니까

샤브샤브 국물 위에 이렇게 편백찜을 가져다 주셨더라구요ㅎㅎㅎㅎㅎ

편백찜이랑 샤브샤브 같이 먹을수 있는줄 알았는데

편백찜 다 먹고 샤브샤브 해먹어야 되더라구요ㅎㅎㅎ

편백찜은 더달라고 하면 바로바로 가져다 주세요!!!

미리 다 만들어져서 나옵니다ㅎㅎㅎ

샐러드바

샐러드바 입니다ㅎㅎㅎㅎ

부족하지도 과하지도 않게 적당하게 있었어요!!

처음에 오자마자 약간의 허기를 달랠수 있는 잡채랑 탕수육이랑

싱싱한 풀떼기등이랑

샤브샤브 재료들이 있네요ㅎㅎㅎㅎ

여기 잡채가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

샤브샤브는 샐러드바 재료들로 만들어 먹으면되고

편백찜은 다먹을때쯤 더 달라고하시면 더 가져다주세요

주문하면 1분안에 나왔습니다ㅎㅎㅎㅎ

월남쌈도 있어서 싸먹으면 진짜 핵꿀맛!!!

요즘 샤브샤브에 월남쌈 없으면 서운해요ㅋㅋㅋㅋㅋ

편백찜이 너무 맛있어서 생각없이 계속 편백찜만 먹다가

샤브샤브는 얼마 먹지도 못하고 왔네요ㅋㅋㅋㅋㅋ

편백찜 진짜 맛있었어요!!!

예전에 길 새이로무시 라는 편백찜 집 갔다가 편백찜에 중독되서 자주찾게 되네요ㅋㅋㅋㅋㅋ

아무튼 편백찜 진짜 맛있음!!!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샐러드바 음식도 깔끔하고 모든게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제 샤브샤브 먹으로 여기만 가야겠네요ㅋㅋㅋㅋㅋ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