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남 양산 가성비좋고 분위기 좋고 맛 좋은 고기집 “임시정부” 뽈살 is best

by 박검사 2022. 5.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양산 물금쪽에 고기집이랑 음식점들 엄~~청 많아서

물금쪽에만 가면 어디를 가야하나 항상 고민했는데

찾아보던중

아주 저렴하고 맛있어보이는 고기집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임시정부


양산 물금읍에 위치한 “임시정부” 입니다

주차는 가게 바로앞에 하셔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ㅎ

이동네는 주차장이라고는 따로 없고

다들 한쪽에 쪼르륵 주차 하시더라구요!!

음식점이 많이서 주말 저녁쯤엔 주차자리찾기 힘들거같습니다ㅜㅜ

매장내부

반응형

매장내부 입니다!

야외에 테라스테이블도 2개 있네요ㅎㅎㅎㅎ

메뉴판

여기 생돈뿔이 맛있다고 하여

생돈뿔 4인분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1인분(150g)에 5,000원!!!!!

완전 저렴해요!!!!

기본상차림메뉴!!!

여기 대박인게

요 비빔면이 대박이에요

추가 매뉴는 없는데

이거랑 고기먹으면 진짜 핵맛있음..!!!

처음 주문한 생돈뿔(뽈살) 4인분!!!

1인분에 150g 이라서 양이 엄~~~~청 많아요ㅎㅎㅎㅎ

두명이서 먹기엔 충분해요

삼겹살 비슷하게 생겼는데

꼬돌꼬돌하니 삼겹살이랑은 또 다른맛이었어요ㅎㅎㅎ

삼겹살보다 훨씬 맛있었음!!

배는 부르지만 고기 다른고기가 먹고싶어서

생갈비 2인분 추가 했습니다ㅎㅎㅎㅎ

개인적으론 뽈살보다는 별로였네요ㅜㅜ

갈비는 역시 양념갈비가 최고인거 같습니다ㅎㅎㅎㅎ

밥이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한 된장찌개!!!

고기집들의 흔한 된장찌개가 아니고 옛날된장으로 만든 된장찌개 였어요ㅎㅎㅎㅎ

특이한게 구운김이랑 같이 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

김에 밥싸서 간장찍어먹으면 밥도둑인거 아시지요ㅎㅎㅎㅎㅎ

물금쪽에 이런 맛집이 숨어있는지 몰랐네요ㅎㅎㅎㅎ

가격도 엄청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고

한번씩 생각날거같습니다ㅎㅎㅎ

양산 고깃집 완전 초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