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영도 태종대 바로앞 짬뽕이유명한 “태종대짬뽕”

by 박검사 2022. 5.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영도 태종대 바로앞에 짬뽕이 유명하다하여 가봤어요!

태종대짬뽕


태종대유원지 바로앞에있는 “태종대짬뽕” 입니다

영업시간

• 10:00~ 20:30(라스트오더 20:00)

건물 바로 뒷편에 주차장도 있어요!!!!

건물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주차장 나옵니다!

메뉴판

반응형

메뉴판!!!

대체로 가격이 아주 저렴해요ㅎㅎㅎ

짜장면5,500원!! 짬뽕 6,000원!!!

여긴 짬뽕이 그냥 짬뽕이 있고 태종대짬뽕이 있어요

태종대짬뽕은 낙지랑 해산물이 들어가고

그냥 짬뽕은 해산물이 없어요ㅎㅎㅎㅎㅎ

저는 짬뽕먹다가 홍합껍질이 목에 걸린적이 있어서 홍합들어간건 잘 안먹어서 그냥짬뽕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사이드로 주문한 군만두에요ㅎㅎ

맛은 쏘쏘한 군만두맛 이었네요

이건 그냥짬뽕!

해산물이 없이 야채만 들어 있습니다ㅎㅎㅎㅎ

콩나물도 들어있어서 국물이 아주 시원하니 괜찮더라구요ㅎㅎㅎㅎ

면은 뭔가 많이익혀서 불어있는 면 같은 부들부들한 식감인데 아주 탱탱하니 면이 대박이더라구요ㅋㅋㅋㅋ

면이 엄청 부드러운데 탱글탱글 먹기 좋았습니다ㅎㅎ

요고슨 볶음짬뽕!!

볶음짬뽕엔 해산물 이것저것 들어가네요!

여기볶음짬뽕은 살짝 양념이 많고 맛은 있었는데

홍콩반점 볶음짬뽕에 길들여져서 그런지 홍콩반점 볶음짬뽕이 더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아 물론 이것도 맛은 있었어요!!!

한번쯤은 먹어볼맛이었습니다ㅎㅎㅎ

여기바로앞에 태종대 유원지 있는데

기차타고 태종대 한바퀴 도는것도 있는데 예전에 한번 타봤는데 한번쯤 가볼만한 관광지 였습니다ㅎㅎㅎㅎ

경치도 아주 좋고 주변이 바다고 이쁜대교도 많고

데이트코스로 최고네요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