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지리산가는길 깊은 산골짜기 짬뽕이 맛있는집 경남 산청군 시천면 “이화원”

by 박검사 2022. 4.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제 슬슬 날도 더워지기 시작했고

계곡에 나들이 갈때가 된거같네요ㅎㅎㅎ

경남쪽에서는 지리산이 유명하지 않습니까ㅎㅎㅎ

가는길에 시천면 쪽에 아주 아주 맛있는 중국집이 있어요

이화원


경남 산청군 시천면 사리에 위치한 “이화원” 입니다

주변에 덕산시장도 있는데 4일마다 장을 선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

콩짜장이 맛있는집 이라고 합니다ㅎㅎ

1층짜리 주택건물인데

앞에 전기차 충전소도 있네요ㅎㅎ

영업시간

• 화~일 11:00 부터 영업시작
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짜장면이 5천원밖에 안해요ㅋㅋㅋㅋ

완전 저렴합니다ㅎㅎㅎ

여기서 왠만한건 다 먹어봤는데 진짜 다 맛있어요!!

특히 짬뽕이 기가막힙니다

잡채밥이랑 중화비빔밥도 아주 베스트

오늘은 탕수육+짜장면 세트로 먹었습니다ㅎㅎㅎ

매장내부!

여기도 있고 뒤쪽에 엄청크게 테이블이 많아요ㅎㅎㅎ

완전 시골인데 어디서 다들 오시는지ㅋㅋㅋ점심시간만 되면 손님이 많더라구요!

반응형

세트에 포함된 탕수육!

양은 많지 않고 그냥 쏘쏘한 탕수육 입니다

탕수육은 맛있긴 했는데 다른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다른음식들에 비해 별로였네요ㅎㅎㅎ

짜장면!!

윤기좔좔 짜장면 입니다ㅎㅎㅎㅎ

안에 콩이 있어요!!

저는 콩을 별로 좋아하지않는데 자주보일정도로 많지는 않아서 괜찮았습니다ㅎㅎ

짜장면맛은 보통이네요ㅎㅎ

여기서 먹어본것중에 진짜 맛있는건

짬뽕은 무조건 1등!! 불맛도 나면서 뭔가 시원한맛이 대박입니다ㅎㅎ

그리고 중화비빔밥 잡채밥도 베스트였고

여름메뉴로 냉면도 있었는데 냉면은

양념맛 많이없는 함흥냉면인가? 그런 비슷한 맛이었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저는 안좋아하는데 콩국수가 진짜 맛있대요

저는 콩국수 완전 싫어하는데

콩국수에 콩국이 요즘 찾아보기힘든 직접만든 콩국이라고 아주 맛있게드시더라구요ㅎㅎㅎㅎ

음식들 대부분 맛있는데 시골에 있어서 아주 아쉽네요

집주변에 있었으면 단골이 되었을겁니다ㅎㅎㅎ

그래도 지리산갈때 이쪽으로 가면 꼭 여기 들려서 밥먹어요!!!

예전에 짬뽕이 맛있다하니까 진주에서도 먹으로 오시는분이 많대요ㅎㅎ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지요ㅎㅎㅎ

지리산쪽 계곡이나 펜션 놀러 갈때 여기서 식사 하시고 옆에 농협 하나로 마트도 있어서 저는 여기서 장보고 다 합니다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