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외국느낌 물씬나는 해운대 한조각씩 파는 피자빕 “원피스피자”

by 박검사 2022. 4.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해운대 바닷가쪽 가봤는데 한조각씩 파는 피자집이 있더라구요!!!

보자마자 바로 송프로피자 생각났어요ㅋㅋㅋㅋㅋ

송프로피자 알면 최소 아재ㅋㅋㅋ(응 난아재야)

송프로피자 옛날에 피자 한조각 종이컵에 담아서 1200원에 팔았던거 같은데 그게 얼마나 맛있었던지ㅋㅋㅋㅋ

갑자기 생각나서 가봤어요ㅋㅋㅋㅋ

원피스피자


해운대 구남로에 위치한 “원피스피자” 입니다ㅎㅎㅎ

이름만 봐도 피자 한조각씩 파는 느낌 바로나죠?ㅎㅎㅎ

송프로피자 생각하고 갔는데 전혀 다른느낌이었습니다!

완전 외국느낌 나면서 거의 맥주집 분위기더라구요ㅎㅎ

피맥? best!!!

영업시간

• 매일 11:20~ 21:00(라스트오더 20:15)
(매주 화요일 휴무)

메뉴판

반응형

메뉴판 입니다ㅎㅎㅎ

위에사진은 한조각씩 판매하는 피자에요

피자 크기는 코스트코에 파는 그런 엄청큰 피자 한조각 이에요!

근데 피자 종류가 왠지 맛있어보이는종류가 많았고

맥주도 많이 팔고 있더라구요ㅎㅎㅎ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가게내부가 아주 미국스러웠어요ㅋㅋㅋㅋㅋ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기 좋은분위기였네요ㅎㅎㅎ

여기 한조각씩 파는 피자들이 미리 만들어져 있어요ㅎㅎ

실제로 보고 주문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셀프바

여기는 셀프바!

피자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에 셀프바에서 필요한거 미리미리 챙겨가시면 됩니다ㅎㅎ

TMI : 여기 물 맛있더라구요!!!물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물맛집인정)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한 10분정도 기다리니까 제 번호를 불러주시더라구요ㅋㅋㅋ

저는 “서프라이즈” 피자 주문 했습니다

늦게 나온 이유가 피자를 미리 만들어 놓지만 따듯하게 다시 해서 서프라이즈 피자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연유도 뿌려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

피자에 연유라니ㅋㅋㅋㅋ

피자에 연유 뿌려서 처음 먹어봤는데 대박이었어요!!!

피자랑 완전 잘어울림!

갈릭디핑소스랑은 또 다른맛 이었슴다ㅎㅎㅎㅎ

그리고 여기는 딸기쨈도 같이 주더라구요

피자에 무슨 딸기쨈을주나… 싶었는데

끝에 토핑없는 빵부분 딸기쨈 발라먹으면 맛있대요ㅋㅋ

이런 신박한곳이 있나ㅋㅋㅋㅋㅋㅋ

혹시 나만몰랐던거…??

빵부분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딸기쨈 발라먹으니까 완전 꿀맛이더라구요ㅋㅋㅋㅋ

갈릭디핑이랑만 먹어도 맛있는데 더맛있는 방법이 있다니ㅋㅋㅋㅋㅋ

피자의 새로운 탄생이군요ㅎㅎㅎ

그리고 서프라이즈 피자는 위에 감자튀김도 있어서 여기 파는피자중에 최고의 맥주안주 인거같습니다ㅎㅎㅎㅎ

다른피자는 피자만 딱 있는데 이건 감자튀김 까지 있으니 1석2조네요ㅎㅎㅎㅎ

먼저 감자튀김만 쭈워먹고 피자만 따로 먹었어요ㅎㅎㅎ

피자만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근데 해운대에 있어서 그런지 코스트코피자에 기준이 정해져있어서 그런지 피자 한조각한조각 가격은 비쌋네요ㅜㅜ한조각이 거의 7천원~9천원 정도 입니다

그래도 맥주먹으면서 안주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거 않네요ㅎㅎㅎㅎ

해운대에서 간단히 맥주한잔 하기 딱 좋은곳 이었습니다!!

맥주먹으려면 완전 초초초강추(저는피자만먹음..)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