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민락어시장 주변 장어구이 양념 맛있는 초장집 “쨍하고해뜰날”

by 박검사 2022. 4.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날씨가 부쩍 더워진거같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광안리에 회랑 장어구이 먹으로 가봤어요ㅎㅎㅎ

광안리 민락어시장 앞에 포장마차 사라지고 장어구이는 기장으로만 갔었는데 광안리는 오랜만에 가네요ㅎㅎㅎ

민락어시장 옆에 아파트단지 하나 생겨서 아파트 상가에 초장집이 많이 있더라구요ㅎㅎㅎㅎ

민락어시장에 친구 아는분이 계셔서 회랑 장어구이랑 초장집까지 알아서 해주시더라구요ㅎㅎㅎ

원래 어시장에서 1kg기준으로 고기 사서 초장집 가야해요!

오늘간 초장집은 “쨍하고 해뜰날” 입니다

해뜰날


이편한세상 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ㅎㅎ

가게는 그렇게 크진 않더라구요

테이블 5-6개? 정도 있었습니다ㅎㅎ

메뉴판

메뉴판!

오랜만에 광안리가서 그런지 이동네 초장집 시세를 모르겠더라구요ㅋㅋㅋㅋ

여기는 초장은 1인 6,000원
구이는 1인 8,000원

이었습니다ㅎㅎ

회는 바로 썰어서 가져다 주셨어요!!

밀치 광어 도다리 이렇게 주시더라구요

도다리가 요즘또 제철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아주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

다음주에 통영으로 낚시갈 예정인데

다음주엔 직접 잡아서 먹어야겠어요ㅎㅎㅎ(잡을수있을진모르겠지만)

여기는 직접 구워먹을수 있더라구요!!

저는 장어는 구워서 나오는거보다 직접 구워가면서 먹어야 더 맛있는거같아서ㅋㅋㅋㅋ

직접구워서 먹는곳을 좋아합니다ㅎㅎㅎ

완전 살이 통통하니 대박이었습니다ㅎㅎㅎ

반응형

장어를 어느정도 구워서 소스 발라서 은박지위에서 한번 더 살짝 구워주면 아주 맛있는 양념장어구이가 되는데

처음에 여기 양념을 봤을땐 소스가 물처럼 묽어서 별로다 싶었는데

저렇게 나둬서 양념이 지글지글 끓으니까 아주 맛있더라구요!!!

양념이 대박이었어요

소스에 밥 비벼먹어도 완전 꿀맛이었습니다ㅎㅎㅎㅎ

이건 아구탕!

여기 메뉴엔 없는데 민락어시장에서 아구를 사서

아구수육이나 아구탕 해달라고 하면 된다해서 매운탕대신 아구탕으로 먹어봤는데

아주아주아주 시원하면서 매콤하니 술먹는데 해장되는 맛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광안리는 포장마차감성이 진리였는데 없어져서 좀 섭섭하긴 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ㅎㅎ

상가안에 건물이 있어서 깔끔하고 옛날 포장마차 감성만 없을뿐 다 그대로더라구요ㅎㅎㅎㅎㅎ

밥 다 먹고 날씨도 딱 좋아서 광안리 바닷가 한판 걸어 봤습니다ㅎㅎㅎ

광안대교가 너무 이쁜거같네요

매일 출퇴근을 광안대교 타고 하는데 타고 갈땐 몰랐는데

멀리서 이렇게보니 아주 이쁜거같습니다ㅎㅎㅎㅎ

민락동에서 회먹고 광안리 바닷가 살포시 걸어서 소화좀 시키고 광안리 주변에 맥주집 많으니 맥주 씨원하게 한잔하시면 아주 좋을거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