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양산 북정동 김치맛집 “언양닭칼국수”

by 박검사 2022. 4.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 양산에서 점심먹으로 한번씩 갔던 닭칼국수 먹으로 다녀왔어요!!

언양닭칼국수


양산 북정동에 위치한 “언양닭칼국수” 입니다ㅎㅎㅎ

매장앞에 주차공간도 있습니다ㅎㅎ

영업시간

• 월 ~ 토 11:00 ~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ㅎㅎㅎ

• 닭칼국수 8,000원
• 닭곰탕 8,000원
• 언양식칼국수 6,500원
• 쫄깃만두 5,000원

매장내부

반응형

내부 엄청 넓습니다ㅎㅎㅎ

좌석 엄청 많아요!!!

기본반찬들!!

여기 대박인게 김치가 아주 대박입니다ㅎㅎㅎ

김치가 엄~~~~~청 매워요ㅋㅋㅋㅋ

근데 매운게 맵기만 한게아니고 맛있게매워요ㅎㅎㅎ

저는 음식점가면 김치 잘 안먹는데 여긴 진짜 맛있게 먹는곳중에 한곳이에요ㅎㅎㅎ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못먹을정도로 맵습니다ㅎㅎㅎ

닭칼국수

닭칼국수 입니다

닭이 반토막 들어가있어요ㅎㅎㅎ

닭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ㅎㅎㅎ

닭곰탕

이건 닭곰탕

닭칼국수는 국수가 들어가고 닭곰탕은 밥한공기 들어있어요ㅎㅎㅎ

전 닭곰탕보다 닭칼국수 시켜서 공기밥 먹는게 더 좋을거같네요ㅎㅎㅎ

부족한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됩니다!

닭칼국수는 맛있었습니다!!

국물은 꾸덕꾸덕하고 반마리지만 닭까지 들어있으니 양도많고 점심한끼 뚝딱하기 좋아요ㅎㅎㅎ

밥까지 먹으면 진짜 배불러서 못먹을정도 입니다ㅎㅎㅎ

근데 밥말아서 김치랑 먹으면 완전 꿀맛탱…

밥도 꼭 먹어줘야하긴해야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정동 맛집 완전 인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