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서면 옛날추억 새록새록 매운라면맛집 “틈새라면”서면점

by 박검사 2022. 4.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10년~15년전쯤 해운대 세이브존에 틈새라면 있었는데
(봉지 틈새라면 없던시절)

서면에 볼일있어서 갔다가 보니까 서면에도 있더라구요!!

추억에젖어 15년만에 한번 가봤습니다ㅎㅎㅎ

틈새라면

 

 


전포동 카페거리 주변에 위치한 “틈새라면” 서면점 입니다

영업시간

•매주 수요일 ~ 월요일 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매주 화요일 휴무

친절하게 메뉴들이 사진으로 나와있습니다ㅎㅎ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틈새라면은 빨계떡이죠ㅎㅎㅎㅎ아주아주 매워요!!

사장님께 빨계떡 덜맵게 가능하냐고 여쭤보니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ㅎ

가게벽에 라면들이 아기자기하게 걸려있네요ㅎㅎㅎ

참치김밥

라면만 먹으면 서운할수 있으니 참치김밥도 하나 주문했습니다ㅎㅎㅎ

김밥위에 마요네즈 쫙 뿌려져서 나오네요

라면이랑김밥은 더이상나올수 없는 최고의 조합이니 말안해도 어떤맛일지 아실겁니다ㅎㅎㅎ

반응형
빨계떡

틈새라면 시그니처 빨계떡 입니다

너무오래전에 먹어서 옛날맛은 잊어버렸네요ㅋㅋㅋ

맛은 봉지라면 틈새라면이랑 비슷한데

더매웠어요ㅎㅎㅎ

매운 하면 좋아해서 봉지라면도 틈새라면 자주 먹는데 맛은 비슷했네요ㅎㅎㅎ

맛은 비슷하지만 아무래도 매장에서 먹는게 좀 더 맛있었습니다!

사실 전날 과음을 좀 해서 서면에서 급하게 국물있는집 찾아갔는데

속이 뻥 뚤리는맛이었습니다ㅋㅋㅋㅋ

거의 시체처럼 있었는데 이거먹고 살아났어요ㅋㅋㅋㅋㅋ

콩나물도 들어있고 해서 해장엔 최고인거 같습니다

계떡

빨계떡에 하나도 안매운 라면 계떡 입니다ㅎㅎ

이건 진짜 하나도 안맵고 그냥 라면이었어요ㅋㅋㅋㅋ

빨계떡 먹고 먹어서 혀가 마비되서 그런가 솔직히 계떡보단 김밥천국 라면이 더 맛있는거같네요ㅋㅋㅋㅋㅋ

너무 매워서 쿨피스 주문 했는데 쿨피스가 캔으로도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우유갑 쿨피스 인줄 알았는데 캔이라서 쪼끔 실망했습니다ㅋㅋㅋㅋㅋ

맛은 똑같았네요ㅋㅋㅋㅋ

예전엔 냉라면도 있었는데 냉라면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냉라면이 안보이더라구요ㅜㅜ

오랜만에 옛날추억 생각나서 반가웠고 가성비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