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남 양산 중부동 가성비 좋은 미나리삼겹살 “생활생돈”

by 박검사 2022. 4.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또 미나리가 제철아니겠습니까!!

미나리는 어디든 잘어울리지만 뭐니뭐니해도 미나리삼겹살이 대박이죠ㅎㅎㅎ

그래서 미나리삼겹살 먹으로 갔어요ㅎㅎㅎ

생활생돈

 

영업시간

• 월~ 금 16:00 ~ 새벽 2:00
• 토~ 일 11:00 ~ 새벽 2:00

경남 양산 중부동에 위치한 “생활생돈” 입니다

여기 그냥 일반 고기집인데 미나리도 팔더라구요!!

그리고 고기도 엄청 싸서 방문해 봤습니다ㅎㅎ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메뉴판에 미나리가 따로 없는거보니 일시적으로만 파는거 같아요

미나리는 4,000원 이었어요

그리고 요기는 삼겹살 1인분(100g)에 2,990원!!!!!!!

엄청 저렴합니다ㅎㅎㅎㅎㅎ

저는 미나리랑 삼겹살 5인분 주문 했어요ㅎㅎ

그리고 여기는 테이블당 숯값이 4,000원이 추가됩니다!

반응형

삼겹살 5인분!

버섯에 글자적혀있는게 신기하네요ㅋㅋㅋㅋㅋ

예전에 여수 삼합집에서 글자적힌 버섯 봤었는데ㅎㅎ

기본반찬들 입니다ㅎㅎㅎㅎ

나오는 그릇들이 삼환축산이랑 비슷하네요ㅎㅎ

쌈이랑 모자란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조개탕?

시원하고 매콤하니 괜찮았네요ㅎㅎㅎ

삼겹살이랑 미나리랑 파채랑 같이 구워먹었어요!!

미나리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구워먹어도 맛있어요ㅎㅎㅎㅎ

쪼금은 구워먹고 나머지는 그냥먹고ㅎㅎㅎㅎ

미나리 너무 맛있는듯

야채들이 숨죽으니까 얼마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 많던게 아주 작아졌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나리 줄기부분은 억새서 구워먹으니 부드러워지고 괜찮았네요

고기 다먹고 주문한 해장라면!

기본 2인분으로 나오는게 5,000원 입니다!

이것또 삼환축산이랑 비슷하네요ㅋㅋㅋㅋㅋ

라면은 안성탕면 인거같은데

라면 위에 숙주를 생으로 올려주셔서

생숙주맛이 너무 강해서 저는좀 별로였습니다ㅠㅠ

같이 넣어서 끓여줬으면 숙주 식감도 좋고 해서 괜찮았을거같은데

라면에 생숙주맛이 너무 강했어요ㅜㅜ

라면은 좀 아쉬웠네요

그래도 맛있게 밥까지 말아먹었습니다ㅎㅎㅎㅎ

오랜만에 미나리삼겹살이 땡겨서 가봤는데

아주 만족하고 먹고왔어요!!

고기도 아주 저렴했고

미나리도 양이 많았어요

고기 10인분 정도 먹으면 적당할 양이었습니다

미나리삼겹살 먹고싶을때 또 방문할거같네요ㅎㅎㅎㅎ

완전 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