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영도 초초초특급 저렴한 초초초특급떡볶이 맛집 “와글와글” 주말웨이팅필수ㅜㅜ

by 박검사 2022. 3.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한번씩 갔었던 부산 영도에 초초초초초초저렴한 떡볶이맛집 또 가봤어요!!



부산 영도구 동삼동에 위치한 "와글와글" 입니다

간판부터가 허름하니 완전 맛집분위기 뿜뿜하지않습니까ㅎㅎㅎㅎㅎㅎ

 

주말엔 웨이팅이 엄~~~~청 많으니 미리미리 가셔야해요!!!

영업시간

• 월~금 11:00 ~ 19:00
• 토 11:00 ~ 18:30
매주 일요일 휴무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즉석떡볶이

소(1~2인) : 7,000원

대(3~4인) : 13,000원

 

치즈떡볶이

소(1~2인) : 8,000원

대(3~4인) : 15,000원

 

라면밥볶이

소(1~2인) : 7,000원

대(3~4인) : 14,000원

 

가격 엄청 저렴하죠???????

 

요즘 한끼에 만원시대인데 1~2인분에 7천원!!!!

 

저는 2명이서 가서 라면밥볶이를 먹으려 했지만 조금 부족할거같아서 즉석떡볶이(소)에 볶음밥 추가 했어요ㅎㅎㅎ

매장내부!!

 

벽에 온통 포스티잇 천지 입니다ㅎㅎㅎㅎㅎ

 

예~~~전에 갔을때 저도 써놓고 온거같은데 못찾겠더라구요ㅎㅎㅎㅎ

 

매장내부는 넓지 않아요ㅜㅜ

 

10테이블 좀 안되는거 같네요

반응형

즉석떡볶이 입니다ㅎㅎㅎㅎㅎ

 

안에 라면사리 조금이랑 비엔나소세지도 들어있어요ㅎㅎㅎ 

 

1~2인용은 양이 그렇게 많지가 않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었습니다!!ㅎㅎㅎ

떡볶이 다 먹고 볶음밥 2개할까 1개할까 하다가 2개먹으면 배부를거같아서

 

1개만 주문 했어요ㅎㅎㅎ

 

1개도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공기밥 1.5개 정도??

 

치즈도 넣어주십니다!!

 

맛있어요!!!!!

 

여기 떡볶이는 살짝 달다구리한 맛 입니다ㅎㅎㅎ

 

볶음밥으로 해먹는거보다 라면밥볶이가 훨~~씬 맛있었는데

 

배불러서 못먹은게 좀 아쉽네요ㅎㅎㅎ

 

그리고 여기 순두부찌개도 있는데 

 

순두부찌개가 진짜 핵핵핵핵핵핵꿀맛입니다

 

라면밥볶이랑 순두부찌개 셋트가 있는데 그걸로 꼭 드셔보세요!!!

 

두명이서 가면 라면밥볶이(소)에 순두부찌개 먹으면 완전 배불러요ㅎㅎㅎㅎ

 

그만큼 양이 많습니다ㅎㅎㅎㅎ

 

사장님이 음식 남기는거 싫어하셔서 많이시키면 많다고 조금만 시켜라고 하십니다ㅋㅋㅋㅋ

 

많이팔면 좋지만 남기는게 더 싫으시대요ㅎㅎㅎㅎㅎㅎ

 

저는 그릇까지 싹 긁어먹고 밥한톨 안남기고 왔습니다ㅎㅎㅎㅎ

 

바로옆에 비빔라면으로 유명한 맛집도 있으니

 

살짝 부족하신분들은 바로옆에 10걸음정도 떨어진곳에 비빔라면 맛집 있으니 2차로 바로 가셔도 좋을거같네요ㅎㅎㅎㅎ

 

영도에 떡볶에 맛집이 많은데 개인적으론 저는 여기가 젤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주변에살면 맨날 사먹을거같네요ㅎㅎㅎ

 

영도에 이쁜카페도 많고 구경할것도 많고 가볼만한곳도 많으니

 

영도로 나들이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십시오!!

 

영도 데이트코스로 초초초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