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포항 죽도시장 대게 회 물회 다먹을수 있는곳 “삼형제횟집” 포항데이트코스 가볼만한곳 “스페이스워크”

by 박검사 2022. 3.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주말에 경주 갔다가 내려오는길에 포항 죽도시장가서 밥먹고 내려왔어요!!

포항하면 또 대게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

죽도시장에서 유명하다는 “삼형제 횟집에 갔어요!

삼형제 횟집

 

 


포항 죽도시장 안에 위치한 “삼형제 대게 입니다

죽도시장 내부에 있어요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기 주변에 대게파는 횟집들 많이 있는데

호객행위 엄청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부담스러웠지만 저는 삼형제횟집 갈맘으로 왔기때문에 뒤도 안돌아보고 삼형제대게까지 직진 했습니다ㅎㅎㅎㅎ

오면서 들어보니 여기주변에 가격은 다 똑같은데

대게를 어떤걸주냐이 따라 다르다고 한번 보고만 가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

대게 보시고 마음에 드는곳 가시면 됩니다!!

대게가 되게 많아요ㅎㅎㅎㅎㅎ

국내산대게도 있고 러시아산 대게도 있고 홍게도 있고 킹크랩도 있고 대게종류는 다있는거 같네요ㅋㅋㅋㅋ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홍게세트

• 2인 : 80,000
• 3인 : 110,000
• 4인 : 140,000


대게세트

• 2인 100,000
• 3인 130,000
• 4인 160,000

박달세트

• 2인 120,000
• 3인 160,000
• 4인 200,000

이렇게 세트 구성으로 많이 드시더라구요

세트에 물회, 모듬회, 해물, 매운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는 박달세트로 주문 했어요ㅎㅎㅎ

앞에서 이런저런 고민하고 있으니 홍게 한마리를 더 넣어주신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다주는건가..?)

그러고또 고민 하고 있으니 회 부족하시면 더 썰어주신데요!!!!(이거도 다 주는건가..?)

아무튼 말잘하면 더주나봐요!!!!!!

앞에서 말 잘 드려보십세요ㅎㅎㅎㅎ

반응형


젤처음 나온 물회 입니다ㅎㅎㅎㅎ

물회에 회가 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ㅎㅎㅎ아주 좋네요

맛은 좀 제입맛엔 심심했네요ㅎㅎ


다른 기본반찬들

희안하게 돈까스가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저 김밥같은거랑 돈까스랑 같이 먹으면 꿀맛!!👍

그리고 요기 대박인게 간장게장 대박 맛잇더라구요

간장게장 양념이 달다구리하면서 그렇게 짭지도 않으면서 완전 밥도둑입니다

게장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왜들 그렇게 밥도둑밥도둑 하는지 알겠어요ㅎㅎㅎㅎ


그다음 나온 회랑 해물

해물은 해삼 개불 이런거 나올줄 알았는데

낙지랑 멍게랑 왕큰꼬막처럼 생긴 녀석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예~~~~전에 엄청 어릴때 아빠가 한번씩 먹던 두투(상어고기)도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하하;;


오늘의 주인공

대게씨!!!!

안녕하쎄유ㅎㅎㅎ

대게 살이 꽉찼어요!!!

빨간색은 서비스로 주셨다는 홍게 인데

크기가 작아서 그렇지 얘도 살이 꽉찼어요!!!

맛은 그냥 대게맛 이었습니다ㅎㅎㅎ

저는 대게보다 회가 더좋아요ㅎㅎㅎㅎ

그래서 다먹고 회 더달라니까 더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대게 다먹고 게딱지 비빔밥은 진짜 꼭꼭꼭꼭 먹어줘야하는거 아시지요

개딱지비빔밥은 한개밖에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아쉬운대로 공기밥 시켜서 간장게장 양념이랑 매운탕이랑 먹었습니다ㅎㅎㅎㅎㅎ

게딱지비빔밥 한개밖에 안되지만 양은 엄청 많았어요

공기밥 2그릇정도 되는거 같았어요ㅎㅎㅎㅎ

전체적으로 다 만족스럽게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대게랑 회랑 물회랑 이것저것 마지막 식사까지 다 해서 12만원이면 대게가 비싸서 그렇지 그나마 가성비 좋게 먹은거 같네요ㅎㅎ

대게는 왜이렇게 비쌀까요ㅜㅜ

껍다구만 엄청 나오는데

세트구성은 완전 대만족 했습니다ㅎㅎㅎㅎ(회 더주는게 아주 베스트)

다먹고 죽도시장 좀 둘러보니 육전 5천원에 팔더라구요!!!

진짜 먹고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못먹은게 아직생각이 납니다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육전 재료 사서 해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죽도시장에 건어물이랑 바다에서나오는건 거의다 저렴하게 팔고 있었습니다ㅎㅎㅎ

포항가시면 죽도시장은 꼭 한번 들려보십쇼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오는길에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끝에

환호공원이라는 공원에 스카이워크가 생겼다고 해서 가봤습니다ㅎㅎㅎ


대박이죠ㅋㅋㅋㅋㅋㅋ

기구없이 가는 롤러코스터 네요ㅋㅋㅋㅋㅋㅋ

여기 가니까 대기가 100분 소요 된다는곳 까지 줄이 있어서 포기했습니다ㅜㅜ


스페이스워크는 동시에 150명까지만 수용 가능해서

사람들 사진찍는다고 안내려오시더라구요ㅋㅋㅋㅋ

저도 올라가면 사진찍는다고 안내려 올거같지만ㅋㅋㅋ

다음에 사람 없을때 다시한번 와바야 겠습니다ㅎㅎㅎㅎ

영업시간도 미리 확인해보고 가십시오!!

포항데이트코스 필수코스 인가 봅니다ㅎㅎㅎ

그리고 여기갈때 차 엄청 많아요!!

저는 돌아가다가 아주 가까운곳 발견 했습니다ㅎㅎ

영일대 바닷가길 따라 쭉가시면 양옆으로 주차된차량이 많은데 거기 주차하시고 가면 금방 갑니다ㅎㅎㅎㅎ


환호공원 가는 차는 엄청 많아서 많이 밀려요 이쪽으로 가시면 금방 갈수 있습니다ㅎㅎㅎㅎ

영일대해변에 맛집도 많이 생긴거 같아요 데이트코스로 완전 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