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서면 1호점 쉑쉑버거 드디어 가봤어요!!

by 박검사 2022. 3.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부산에 쉑쉑버거가 생겼다고 난리가 났었는데 드디어 가봤어요ㅎㅎㅎ


부산 서면 삼정타워에 위치한 “쉑쉑버거” 입니다

삼정타워 1층에 있어요!!

영업시간

• 월 ~ 목 11:00 ~ 22:00
• 금 ~ 일 11:00 ~ 22:30

주차 1시간 가능

메뉴판

메뉴판을 보아하니…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

처음가봐서 엄청 횡설수설 했어요ㅋㅋㅋㅋㅋㅋ

여기는 햄버거세트(햄버거+음료+감자튀김)는 없고 그냥 다 단품으로 주문해야되더라구요ㅜㅜ

그리고 햄버거마다 싱글 이랑 더블 이 있는데

이게뭔지몰라서 직원분께 여쭤보니 더블은 패티가 2개 들어간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다른 메뉴판을보니

이렇게 셋트가 있었어요!!

핫치킨버거를 포함한 햄버거 추가 1개랑

밀크쉐이크 + 감자튀김 이렇게 주문하면 음료가 하나가 무료에요!!!

이것도 그냥 세트대로 되어있는줄 알았는데

핫치킨버거는 하나 무조건 해야하고

아무햄버거 한개 선택해야하고

밀크쉐이크 맛도 선택하고

감자튀김 종류도 선택해야 해요ㅋㅋㅋㅋㅋㅋ

저는 핫치킨버거랑 스모크버거랑 치즈프라이 딸기쉐이크로 주문 했습니다!!

말이세트지만 햄버거2개 쉐이크1개 감자튀김1개 주문하면 음료 한개 무료로 주는겁니다ㅋㅋㅋㅋㅋㅋ

이건 매장에서 귀여워서 한컷ㅋㅋㅋㅋ

햄버거가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

매장내부!!

매장은 엄청 넓어요ㅎㅎㅎㅎ

주문을 하니 진동벨을 줍니다ㅎㅎㅎ

약 1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반응형

주문한 햄버거가 나왔어요!!!

햄버거가 아주 작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를 받아서 옆에 티슈랑 빨대랑 케찹이 있어요

셀프로 가져가시면 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소금이랑 후추도 있는데 이것도 취향대로 갈아서 먹으면 되더라구요ㅎㅎㅎ신기하네요ㅎㅎㅎ

저는 소금만 뿌렸습니다ㅎㅎㅎㅎ감튀엔 소금 케찹이지

햄버거 빵에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ㅎㅎㅎㅎㅎ

치킨버거는 언뜻보면 그냥 빵에 치킨패티에 샐러드 넣은거 겉아요ㅋㅋㅋㅋㅋㅋ

한입먹으니까 음….이걸 먹으려고 왜들이렇게까지 난리일까….싶었네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쉐이크를 먹는순간

아….! 이거때문에 이렇게들 난리구나!!! 싶었어요ㅋㅋㅋ

음료는 그냥 탄산음료 맛이었습니다ㅎㅎㅎㅎㅎ

감튀도 그냥 감튀ㅋㅋㅋㅋ

쉐이크는 아주 부드러워서 고급진 쉐이크 맛이었어요

이집 쉐이크맛집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저에겐 햄버거는 맥도날드가 익숙해서 쉑쉑버거는 뭔가 비싸고 맛도 솔직히 잘 모르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

상하이버거가 더맛있는거같은그런 느낌…?

그래도 한번정도는 가볼만한 곳이었습니다ㅎㅎㅎㅎ

요즘에도 주말에 줄서는지는 모르겠는데

처음생겼을땐 웨팅 한시간은 기본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이제 한번 가봤으니 두번은 안갈거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화장실이 너무 가고싶어서 1층 다 뒤져봤는데 1층엔 화장실이 없대요ㅋㅋㅋㅋ

 

2층이나 지하1층 엘리베이터쪽에 화장실 있어요!!!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