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롯데 메종 동부산 미식일상 에서 난생처음먹어본 텐동 “진리식당”

by 박검사 2022. 3.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부산 송정 롯데아울렛 옆에 롯데월드가 생기면서 최근에 또 가보진 못했지만 바이킹스워프로 유명한곳!!

메종 동부산 미식일상에 가봤어요!!

입구부터 어마어마하네요ㅋㅋㅋㅋㅋ

건물이 되게커요!!!

요건물만 음식점 모여있고

옆에 이런건물이 하나 더 있는데

거기는 가전 가구들 파는곳 모여 있었습니다ㅎㅎㅎ

혼수맞추러 가실때 여기서 한번에 가능할듯!

여기 맛집이 엄청 많더라구요ㅎㅎㅎㅎ

랍스터 뷔페라는 바이킹스워프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달러떨어질때만 기다리고있는데…

내맘도모르고 달러는 계속 오르기만하고…쩝;

서운하네요

바이킹스워프는 다음에 달러가 떨어지면 가보도록 하고

“진리식당”에 텐동이 아주 비주얼도 대박이고 맛이있다하여 가봤습니다ㅎㅎㅎ

진리식당

메종 동부산 미식일상에 위치한 “진리식당” 입니다

주차는 당연히 가능해요!!!

저는 아울렛에 주차하고 걸어갔는데 엄청 멀었다는..

영업시간은 안나와있는데

미식일상영업시간이 10:00 ~ 22:00까지 입니다!!

여기는 매장 전체가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ㅎㅎㅎ

그림이랑 가격 같이 있어서 미리 보고 들어갈수 있습니다

매장내부가 민초스럽네요ㅋㅋㅋㅋㅋ

메뉴판

메뉴판


• 진리텐동 9,500
• 에비텐동 11,000
• 명란텐동 13,000
• 스페셜텐동 15,000
• 동파육덮밥 10,000
• 대창덮밥 14,000
• 돈카츠 10,000

여기는 자리에서 메뉴 확인 후 직접 카운터에 가서 주문을 해야합니다!!!

저는 진리텐동이랑 동파육덮밥이랑 가지만두 주문 했어요!!

반응형
동파육덮밥

동파육덮밥 입니다ㅎㅎㅎ

밥위에 숙주 청경채 동파육이 얹어져 있어요

숙주랑 청경채 아삭아삭하니 식감도 좋았고

동파육은 고기만 먹으면 좀 짠데 밥이랑 같이먹으니 간이 딱맞았어요!!

야채랑 밥이랑 같이 먹으면 완전 찰떡궁합!!!

진리텐동+가지만두

진리텐동이랑 가지만두 입니다ㅎㅎㅎ

중간에보이는 튀김이 가지만두에요!!

가지만두 엄~~~~~~청 뜨겁더라구요

직원분이 뜨겁다고 조심하라했는데도 혀를디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드실때 조심하십시오ㅎㅎㅎㅎㅎ

튀김들이 어떻게 저렇게 서있지 싶었는데

뒤에 접시가 있었네요ㅋㅋㅋㅋㅋㅋ

난생처음 텐동을 먹어봤는데

먹기전엔 도대체 어떻게 튀김으로 덮밥을 먹지…

라는 생각이었는데ㅋㅋㅋㅋ

밥에 간장이 뿌려져 있더라구요ㅎㅎㅎ(간장 모자라면 더주십니다!)

간장밥에 튀김을 반찬으로 먹는거더라구요ㅎㅎㅎㅎㅎ

저는 튀김도 막 비벼서 먹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튀김들이 아주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튀김도 튀김이지만 간장이 대박이었어요

짭지도 않고 살짝 달달하면서 그렇다고 간장만 먹으면 짭고

밥비벼먹으면 완전 밥도둑간장맛 이었습니다ㅎㅎㅎㅎ

텐동 처음먹어봤는데 왜 사람들이 많이먹는줄 알거같은 맛이었습니다ㅎㅎㅎ

여기말고 또 다른 텐동맛집좀 찾아가봐야겠습니다ㅎㅎㅎ

동부산 롯데아울렛 에도 먹을게 많지만 쇼핑 왔다가

여기서 밥먹는거도 괜찮을거 같네요ㅎ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