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수영구 망미역 주변 오래된 찐 치킨맛집 “삐뽀치킨”

by 박검사 2022. 3.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치킨이 먹고싶어서 잊고있던 “삐뽀치킨” 다녀왔어요ㅎㅎ

삐뽀치킨


부산지하철 3호선 수영역과 망미역 사이에 있어요!

영업시간

• 화~일 : 15:10 ~ 새벽02:00
매주 월요일 휴무


분위기는 아주 어둑어둑한 호프집 느낌이 납니다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메뉴가 많이 생겼어요ㅎㅎㅎ

그래도 삐뽀치킨에 최애치킨 “해물파타이치킨” 은 꼭 먹어주셔야 해요!!!

반반 메뉴도 있으니 파타이 반마리라도 꼭 드셔보세요ㅎㅎㅎ

저는 반반치킨 주문해서 해물파타이치킨이랑 히말라야치킨 하고 목살필라프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치킨에 빠질수 없는 치킨무랑 양배추 샐러드가 기본으로 나오네요ㅎㅎㅎ

예전엔 프레즐 과자 줬는데 과자가 바꼇어요ㅎㅎㅎ

반응형


제일먼저나온 목살필라프!!!

예전엔 없던메뉴라 시켜봤는데

토막난목살에 그냥 뭐 부족할거없는 노말한 맛 이었어요!


해물파타이치킨과 히말라야치킨!!!!

각각 반마리씩 입니다ㅎㅎㅎ 엄청 많아 보이죠ㅎㅎㅎㅎ

파타이치킨엔 쌀국수랑 새우 오징어 홍합 이런 해물들도 같이 들어있습니다ㅎㅎㅎㅎ매운맛도 조절 가능!!

히말라야치킨은 채소들이 같이 있어서 샐러드 느낌도나고

치킨먹으면서 뭔가신선함이 필요할때 히말라야치킨 먹으니까 아주 깔끔하면서 엄청많이 먹게되더라구요ㅋㅋㅋㅋ

치킨들이 양념이 되어있지만 아주 바삭바삭하니 대박이에요!!!

완전 오래전부터 가던 치킨맛집인데 변함없이 아주 맛있네요ㅎㅎㅎㅎ

다른치킨들도 맛있는데 파타이치킨은 꼭 먹어보세요!!!!

완전 초초초초초강추!!

여기 맥주안주도 많아서 간단하게 맥주하기도 좋을거 같네요ㅎㅎㅎㅎ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