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양산 북정동 새로생긴 순대국밥 맛집 “정성순대”

by 박검사 2022. 3.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늘 양산에 갔다가 점심먹으로 북정동에 돌아다니는데

새로생긴 순대국밥집이 있더라구요!!!

정성순대


경남 양산 북정동에 위치한 “정성순대” 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매장 건너편에 주차장도 넓게 있어요!!!!!

아주 좋습니다ㅎㅎㅎㅎㅎ

이번달에 방문하면 두부김치가 공짜라고 합니다ㅎㅎㅎ

메뉴판

메뉴

 

국밥

• 진사골순대국 8,000
• 얼큰사골순대국 9,000
• 매운사솔순대국 9,000
• 삼겹돼지국밥 8,000
• 고기내장국밥 8,500

전골(1인기준)

• 한우곱창순대전골 16,500
• 모듬버섯순대전골 15,000
• 돈곱창순대전골 13,000
(전골 정인분주문시 사리 무한리필)

반응형

새로생겨서 그런지 매장내부가 아주 깔끔하고 좋아요

따로 룸처럼 되어있는방도 있어서 룸에서 조용히 식사도 가능할거같네요ㅎㅎㅎ

국밥에 빠질수 없는 김치, 양파, 고추, 부추 입니다ㅎㅎㅎㅎㅎ

국밥이랑 아주 단짝인친구들 다모아놨어요

그리고 이번달에만 공짜인 두부김치도 있습니다

여기 또 밥먹기전에 소소한재미가 있더라구요ㅋㅋㅋㅋ

통후추가 있는데 갈아서 나오고 들깨가 대박입니다ㅋㅋㅋㅋㅋ

옆에 들깨가 있는데 국밥 나오기전에 열심히 갈아줍니다ㅋㅋㅋㅋㅋ

그럼 들깨가루가 되어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순대국밥에는 또 들깨가루가 빠질수 업죠ㅎㅎㅎㅎ

얼큰사골순대국

9,000원

얼큰사골순대국 입니다!!

순대국 안에 순대랑 고기랑 사리도 조금 들어가 있더라구요

매콤한게 땡겨서 얼큰사골순대국으로 먹었는데

괜찮았습니다!! 맛있었어요!

적당히 얼큰하면서 엄청 맵지도 않고 아주 맛있게 땀뻘뻘 흘리면서 먹을수 있는 그런맛!!

합격!

진사골순대국

8,000원

진사골 순대국!

이건 얼큰순대국이랑 안에 재료는 똑같은데

국물이 거의 사골국입니다ㅎㅎㅎㅎ대박이에요

근데 저는 얼큰한걸 좋아해서 진사골보다는 얼큰사골이 더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적당히 얼큰하면서 자극적이지도 않고

근데 순대에서 내장냄새가 살짝 나더라구요

다그런건 아니고 한개에서 냄새가 살짝 났습니다

저는 내장 좋아해서 별로 신경안쓰고 먹었는데

얘민하신분들은 별로일거같습니다

그리고 나가기전에 입가심으로 수정과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ㅎㅎㅎㅎ

저는 수정과보다 식혜가 더 좋아요ㅎㅎㅎ

옆에 종이컵 있으니 나가실때 한잔씩 하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ㅎ

지나가다가 새로 생겨서 가봤는데 아주 만족하고 왔습니다ㅎㅎㅎㅎ

국밥 내용물도 알차고 국물도 얼큰하니 아주 베스트 였네요ㅎㅎㅎㅎㅎ

옆에 알천순대국밥집도 있는데 거기도 맛있지만 거기랑은 또다른 매력의 순대국밥 이었습니다ㅎㅎㅎ

언젠간 다시가게된다면 전골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양산 북정동 점심이나 저녁 완전 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