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몰 4층 칼질하로 왔수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by 박검사 2022. 3.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 센텀신세계백화점에서 옷을사고 주문 해야한다길레 주문해놓고

찾으로 갔다가 온김에 밥이나먹고가려고

센텀신세계 몰 4층 기웃기웃거리다 오랜만에 아웃백 가봤어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몰 4층에 위치한 아웃백 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라스트오더 20:30)
백화점휴점일 함께휴무

4층에 먹을게 증~~말루 많아요ㅎㅎㅎㅎㅎㅎ

왠만한건 거의다 먹어본거같습니다ㅎㅎㅎㅎ

매장내부가 엄~~청 커요ㅎㅎㅎㅎ

와인바도 한켠에 있네요ㅎㅎㅎㅎ

테이블마다 세팅은 아주 고급지게 되어있습니다ㅎㅎㅎㅎ

메뉴판

와인은 안먹으니 첫장보자마자 바로패스

티본티본!!

비싸서 한번도안먹어봤어요!!!!

토마호크!!!!!

이것도 비싸서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아웃백 센텀점 메뉴판은 다른곳이랑 다르네요

뭔가 헤깔리게 되어있다 해야하나

뭔지모르게 다른지점보다 비싼느낌도들고ㅋㅋㅋㅋㅋㅋ

아웃백가면 투움바파스타는 꼭 먹어줘야지오ㅎㅎㅎㅎㅎ

투움바파스타 맛있어용~~~~

저는 투움바파스타랑 베이비백립 이랑 코코넛쉬림프 주문 했습니다!

프리미엄 사이드라고 있던데

관심없다 나는!!!!

반응형

부시맨브레드랑 코코넛쉬림프가 엄청 빨리 나왔습니다ㅎㅎㅎㅎ

빵 빨리한개 먹고 한개 더 주문해서 초코시럽도 같이 달라고 할라했는데 코코넛쉬림프가 너무 빨리나와서 빵은 하나밖에 못먹었네요ㅜㅜ

코코넛쉬림프는 처음 먹을때 뭐지 하면서 두번째부터 오 뭐지 하다가 오!!!뭐지?? 오?????!이거왤캐맛있지!????!!? 이러게되는 맛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먹으면 먹을수록 땡기는 맛이었습니다ㅎㄹㅎㅎ

근데 지금봤는데 애매하게 9마리네요ㅋㅋㅋㅋ10마린줄ㅋㅋㅋㅋㅋ

한마리에 2천원이 넘는 코코넛새우 입니다ㅎㅎㅎㅎ

맛있다면 OK 입니다!

투움바 파스타와 베이비백립 400g인가 작은걸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ㅎ립이나 스테이크는 사이드를 선택 할수 있는데 사이드는 고구마, 감자, 볶음밥 있고 고구마가진짜 맛있는데 밥이 먹고싶더라구요ㅎㅎㅎㅎ그래서 볶음밥으로 주문!

투움바 파스타 잘보시면 소스 색깔이 두개에요!!!!!

저는 파스타가 꾸덕꾸덕한거보다 소스가 넉넉하게 있는게 좋아서 소스 더 달라고 했습니다ㅎㅎㅎㅎㅎ

소스 더 안부우면 나중엔 퍼져가지고 끈적끈적해 지더라구요ㅋㅋㅋㅋ

그..국물부족하게 밥말아먹는거랑 국물 넉넉하게 밥말아먹는 차이라고나 할까ㅋㅋㅋㅋㅋ

파스타는 소스 넉넉하게 먹는거 추천!!!

면은 얇은면보다는 굵은면이 저는 더 좋습니다ㅎㅎㅎㅎ(얇은면은 개인적으로 양이좀작은느낌..)

새우는 쪼매난 녀석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예전엔 큰놈이랑 버섯도 넉넉하게 들어있었는데ㅜㅜ

버섯도 쪼금밖에없었네요

백립은 뭐 별다를거 없는 백립이었네요ㅋㅋㅋㅋㅋ

장갑도 없고 젓가락도 없어서 먹기는 불편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저도 몰랐는데

음료 주문할때 에이드 하나랑 콜라 주문 했는데

아웃백은 탄산이나 에이드 주문하면 탄산은 무제한으로 주거든요!!!

근데 나중에 보니 에이드가격만 찍혀있더라구요!!!!

탄산 주문한게 에이드에 무제한으로 주는 탄산으로 되더라구요!!!!

몇명이서 가도 음료는 하나만 주문해도 탄산이 무제한인가 봅니다!!!!대박이에요!!!!!!!

그리고 매번 점심에가서 런치세트만 먹다가 저녁에가니

뭔가 엄청 비싼느낌이었어요ㅜㅜ

런치세트엔 메뉴 하나시키면 스프랑 에이드랑 후식커피까지 포함되어있는데(점심가격이 천원정도?더비쌈)

저녁엔 다 따로시켜야하니 비싸더군요ㅎㅎㅎㅎ

그래서 스프랑 샐러드는 안먹었습니다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런치 세트 먹을때 꿀팁!!!!

두명이서가면 메뉴 보통 두개 주문하면

스프랑 에이드도 두개씩 포함되어 있는데

스프 하나로 나눠먹고

추가요금내고 샐러드로 교환하고 치킨텐더 추가주문 하시면 2만원이나하는 치킨텐더샐러드를 드실수 있어요!!!!!(아웃백은 점심이최고임!!)

그리고 할인방법은

아웃백 어플 다운 받으셔서 회원가입 하시고

생일마다 생일쿠폰 1만원씩 줍니다ㅎㅎㅎ

가기전에 미리 다운받고 생일을 내가방문한날로 변경하면 생일쿠폰이 들어와있어요ㅎㅎㅎㅎ

생일 바꿀수 있으니 1년에 한번씩 쓸수 있어요ㅎㅎㅎ

방문전에 미리 하십시오!!!

주문전에 쿠폰확인 한다고 고객조회부터 먼저 해주십니다ㅎㅎㅎㅎ

생일쿠폰 말고도 부메랑쿠폰1만원 쿠폰도 있는데

생일쿠폰이랑 중복은 안되요

생일쿠폰이나 부메랑쿠폰 으로 1만원 할인받고

제휴카드 할인 엄청 많은데 흔한카드들이 아니라 일부로 만들필요도 없고…

제일 무난한건 통신사 할인이 제일 무난합니다ㅎㅎㅎ

kt 15%할인!!!!

주면에 kt사용 하는분한테 멤버쉽바코드 캡쳐 해서 달라고 해서 캡쳐한거 보여줘도 되요!!

메뉴 2개정도 먹으면(스테이크1개, 파스타1개) 7만원 정도? 나오는데

1만원 할인받고 kt 15% 할인만 받아도 약 5만원정도에 드실수 있습니다ㅎㅎㅎㅎ

이렇게 할인받으면 그렇게 비싼편도 아닙니다!!

점심에가면 음료랑 커피랑 다 포함되어있으니 아주 좋아요!!!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