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기장 월전에서 먹는 장어구이코스 “해진횟집”

by 박검사 2022. 3.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는 장어구이 먹으로가면 예전엔 광안리 갔는데 광안리 포장마차가 다 사라져서 이젠 기장으로만 가요!!!

기장에 요즘 장어구이 핫플이 많던데

그중에서 저는 월전 쪽으로만 간답니다ㅎㅎㅎㅎㅎ

월전에 포장마차가 여러개 있고 바로옆에 조그만 수산센터에서 사서 포장마차 초장집에서 먹는데

주변에 장어구이랑 코스로 나오는곳이 있더라구요!!!

해진횟집


기장 월전항에 위치한 “해진횟집” 입니다ㅎㅎㅎㅎ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연중무휴)

주차가능!!!!

메뉴판

장어구이

1인 25,000원

장어새우구이

2인 68,000원
3인 88,000원
4인 108,000원

스페셜코스

1인 58,000원(3인이상)
2인 68,000원


장어구이 1인기준 몇키로인지는 모르겠지만..

얼핏보면 좀 비싸보이는거 같지만..!

수산시장에서 따로사서 초장집에서 먹으면 얼추 비슷한가격인거 같습니다ㅎㅎㅎ

점심 12시쯤 방문 해서 한참먹고 있으니 12시 30분쯤부터는 자리가 없어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저는 4명이서 방문하여 스페셜코스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ㅎ

기본 밑반찬들 입니다ㅎㅎ

방아잎으로 장아찌같은 나물 만든거도 있던데 저는 방아잎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네요ㅎㅎㅎ

반응형

젤처음 나온 해산물이랑 멸치회!!

멸치회 맛있어요ㅎㅎㅎㅎ예전에 기장 대변항쪽에서 많이 먹었는데 요세 멸치도 비싸졌어요ㅜㅜ

해산물은 전복, 개불, 해삼, 멍게, 낙지 이렇게 나옵니다

그다음 나온 회!!

저의 최애 회!!!!!

밀치회랑 다른회 섞인거 같은데 회도 도톰하게 썰어주셔서 먹기좋았습니다ㅎㅎㅎ

양은 회센터에서 1kg? 1.5kg? 정도 되는거 같네요ㅎㅎ

이건 우럭구이

우럭구이 한마리 나와요!!!

4인 인데 한마리 나오면 3인이나2인은 다른생선이나 쪼매난 친구가 올거같네용

오늘의 메인!!!

장어구이ㅎㅎㅎㅎㅎ

바다장어에요ㅎㅎㅎ

바다장어는 머리랑 꼬리를 보아하니 2마리였고 새우는 8마리!!

장어가 나오자마자 꿈틀꿈틀대서 갓잡은녀석 이더라구요ㅎㅎㅎㅎ

장어 구우실때는 뒤로 뒤집어서 먼저 구우셔야 해요!

안그럼 움츠러 들어서 굽기 불편해요

근데 장어구이는 개인적으로 숯불에 구워야 맛있는데 요기는 고기불판이라 좀 아쉬웠네요

새우는 대가리 빠싹 꾸워서 먹으면 존맛탱구리씨ㅎㅎㅎ

새우 다 구워서 몸통 먼저 먹고 대가리만 따로 빠싹 구워드십쇼ㅎㅎㅎㅎ

장어구이 한참 먹고있으니 전복죽이 나왔어요

전복죽은 포장도 가능!!!

안에 전복도 큼지막한게 들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매운탕 입니다ㅎㅎㅎ

공기밥은 따로 주문 하셔야해요

매운탕은 한입 먹어보니 살짝 갈치찌개의 그 비린맛살짜쿵 나는 그런맛 아시려나..

그런맛이 나서 산초가루 달라고 하니 주시더라구요!!

저는 매운탕 산초가루 넣는거 좋아해서 팍팍 넣어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1인당 5만8천원이면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해산물, 회, 장어구이, 생선구이, 새우구이, 전복죽, 매운탕에 초장값 까지하명 적당한거같아요!!!

전체적으로 해산물들도 가 싱싱해서 아주 만족하고 먹고왔네요ㅎㅎㅎㅎ

장어구이만 드시려면 옆에 포장마차 가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회도 먹고싶고 장어구이 먹고싶고 이것저것 먹고싶을땐 완전 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