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대연동 가성비 좋은 수입 소고기 맛집!! “삼부자황제갈비살” (맛집에 웨이팅은 필수ㅠㅠ)

by 박검사 2022. 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작년쯤 부터인가 여기가 엄청 유명해졌더라구요

몇년전부터 소고기 먹으로 한번씩 방문했던곳인데

요즘 웨이팅 한시간은 기본이라 가고싶지만 못가고 있다가

오늘 여기가 너~~~무 먹고싶어서 한시간정도 기다려서 가봤습니다ㅎㅎㅎㅎ

삼부자황제갈비살

 

 


부산 남구 대연동에 위치한 “삼부자황제갈비살” 입니다!

대연동 김계영내과 옆에 있어요ㅎㅎㅎ

영업시간

• 매주 월~토 16:00 ~ 24:00(라스트오더 23: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바로앞에 하삼동커피도 있고 수반점이라고 중국집도 있는데 여기 차돌짬뽕 기가막힙니다ㅎㅎㅎㅎㅎㅎ

메뉴판

황제양념갈비

1kg : 53,000원
600g : 38,000원
300g : 19,000원(추가주문시)

황제갈비

800g : 53,000원
500g : 38,000원
250g : 19,000원(추가주문시)

양념갈비가 그램수는 더 많아 보이지만 양념무게때문에 양은 거의 비슷한거같아요!!

저는 두개다 먹고싶어서 양념갈비600g 이랑 생갈비500g 주문 했습니다ㅎㅎㅎㅎ

황제생갈비500g

황제 생갈비가 먼저 나왔습니다ㅎㅎㅎㅎㅎ

고기 윤기 야들야들한거 보이시는지요ㅎㅎㅎㅎㅎ

고기는 미국산이에요!!

고기 진짜 맛있어요!!!!

오랜만에 먹는 소고기라그런가ㅋㅋㅋㅋ진짜 너무 맛있어서 게눈감추듯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열심히 굽고 있으니 여기는 좋은게 선지국을 기본으로 주십니다ㅎㅎㅎㅎㅎ

술먹을때 아주 좋을거같네요ㅎㅎㅎㅎ

반응형
황제양념갈비600g

생갈비 열심히 굽고있으니 양념갈비도 가져다 주셨습니다ㅎㅎㅎ

양은 비슷해보이죠?ㅎㅎㅎ

양념갈비는 얼핏보면 생갈비랑 비슷해보이지만 위에 양념이 있어요

양념이 잘 안베어져 있어보이지만 아~~주 양념이 잘되있습니다ㅎㅎㅎ

양념이 좀 달다구리한 맛인데

완전 밥반찬으로 안.성.맛.춤.

밥이랑 무조건 같이 드세요 양념드실땐ㅋㅋㅋㅋ

술이나 그냥 고기만 드실땐 생갈비로 드시구요ㅎㅎㅎㅎ

그리고 양념이 있어서 불이 자주붙으니

자주자주 뒤집어주셔야 고기가 안타더라구요!

그리고 마늘 구울때 꿀팁!!!

마늘 구울수있는 호일을 달라고 하면 주시는데

저는 그것도모르고ㅋㅋㅋㅋ

석쇠라그런지 마늘이 자꾸 타고 끝쪽에나두니 안익고 해서

고기기름묻혀가면서 고기위에서 구우니까 타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

두명이서 고기 1kg먹고 배가너~~~무 불렀지만 그래도 밥은 먹어야하니

물냉면이랑 된장찌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된장찌개에는 청양고추 한개 넣어서 드세요!!!! 두배로 맛있어져요ㅎㅎㅎㅎ

냉면은 그냥 아주 평범한 김밥천국냉면맛 이었습니다ㅎㅎㅎㅎ

된장찌개 나쁘지 않았네요

근데 된장찌개보단 기본으로 주는 선지국이 더 맛있었네요

예전에 방문 했을땐 4만5천원이었나... 기억이 잘 안나지만 4만원대 였는데

요즘 물가가 하늘을모르게 치솟고 있다보니 엄청 많이 올랐습니다ㅜㅜ

그래도 1kg에 5만3천원이면 최고의 가성비같네요ㅎㅎㅎ

어디가서 1kg에 5만3천원에 소고기 먹겠습니까ㅎㅎㅎㅎㅎㅎ

사람들이 웨이팅 1시간까지 하면서 먹는 이유가 있네요ㅎㅎㅎㅎㅎ

사람들보니 생갈비로 많이 드시더라구요ㅎㅎㅎ

저도 양념보단 생갈비가 더 맛있었습니다

밥먹을땐 양념갈비ㅎㅎㅎ

부산에 삼부자황제갈비가 양정쪽에도 하나 있던데

다음에 양정쪽 가게되면 거기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ㅎㅎㅎㅎㅎ

대연동 초가성비 소고기맛집 "삼부자황제갈비살" 완전 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