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기장월전 신상 핫한카페 “마이가든”

by 박검사 2022. 3.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기장월전에서 장어구이 먹고 바로 옆에

못보던 카페가 생겼더라구요!!!

마이가든


기장 죽성리 월전에 위치한 “마이가든” 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월전에 장어구이 먹으로 한번씩 가는데 갈때마다 카페가 하나둘씩 생기네요ㅎㅎㅎㅎ

건물뒤 주차가능!!!

매장이 아주 깔끔하면서 심플하게 이쁘네요ㅎㅎㅎ

simple is the best

반응형

메뉴판!!!

빵은 사진에 보이는거 말고 와플이 있길레 와플 비주얼 대박이길레 와플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1층뷰!

완전 이쁘쥬?

사진 대박잘나오겠어요 1층뷰가 이런데 2층은 얼마나 좋겠습니까!!!!

2층 올라가는 계단마저 이쁩니다ㅋㅋㅋㅋㅋ

뭔가 때묻지않은 그런 아주 깔끔한 느낌이에요ㅎㅎㅎㅎ

2층뷰!!

아주 대박이지요~~?

저~~멀리 바다 중간에 테트라포트 모여있는곳엔

갈매기가 응아를 엄청 해놔서 하얀색이더라구요ㅋㅋㅋㅋ

와플 짱이지 않습니까ㅎㅎㅎㅎㅎ

아이스크림 와플 주문 했는데 생크림이랑 아이스크림이 같이 있어요ㅎㅎㅎㅎㅎ

딸기 와플도 있던데 딸기와플 많이 드시더라구요ㅎㅎㅎ

와플은 촉촉하니 아주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근데 자리가 좀 불편했어요ㅋㅋㅋ

의자보다 테이블이 아래에 있어서 먹기 불편하더라구요ㅎㅎㅎㅎ

다른테이블도 있지만 다른분들이 앉아계시더라구요ㅎㅎㅎㅎ

이렇게 뷰도 좋고 이쁜카페에 자리까지 편하고 좋으면 다들 안가려 할거같네요ㅋㅋㅋㅋㅋ저도 안갈듯ㅋㅋㅋ

주차장도 있고 주변에 장어구이나 해산물 먹으로 왔다가 카페가기 아~~주 좋을거같아요ㅎㅎㅎ

기장 이쁜카페 데이트코스로 초초초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